김해 내외동 피자맛집, 호주에서 넘어온 웰빙 50cm빅사이즈 오하이피자
상태바
김해 내외동 피자맛집, 호주에서 넘어온 웰빙 50cm빅사이즈 오하이피자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본에 충실한 정통 피자가 있었기에 지금까지의 다양한 피자들이 나왔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색피자를 찾아 김해를 방문하면서 김해 이색데이트코스, 김해 가볼만한 곳 연지공원역에 위치한 연지공원, 박물관역에 위치한 국립김해박물관, 수로왕릉역에 김해수로왕릉, 연지마을, 임호마을 수로왕비릉 등이 김해 여객터미널에 가까이 위치해 있어 가까운 김해여행코스, 김해드라이브코스로 함께 많이 방문한다.

그 외 김해 필수여행코스가 검색어에 올랐는데 와인동굴 터널, 야경과 불꽃놀이가 예쁜 가야테마파크, 여름철 물놀이로 좋은 김해롯데워터파크, 정통피자부터 맛있는 김해 내외동 피자맛집 오하이피자, 색감이 예쁜 작품이 가득한 클레이아크 미술관, 한적하고 소박한 회현동 벽화마을이 김해 가볼만한 곳 TOP순위 안에 들어 주변지역에서 관심을 가지며 많이 방문하는 핫플레이스이다.

그 중 주변에서 볼 수 없는 이색 피자가 있어 직접 방문해 50cm빅사이즈 피자가게에 대한 관심이 쏠리는데, 호주에서 건강을 위한 웰빙을 고집하여 만든 사각피자, 50cm빅사이즈 피자가 김해 피자맛집으로 유명세를 타고있다.

김해 내외동 맛집 오하이피자는 호주 웰빙 50cm빅사이즈 피자라고 불린다 바로 대구 경대점과 김해지점에 위치해 있는 오하이피자(OhighPizza)이다. 많은 토핑으로 피자의 반찬의 역할을 톡톡히 하여 정말 맛있는 피자이다. 인터넷에서도 사각피자, 페퍼로니 피자, 하와이안 피자, 불고기피자, 올리브가 잔뜩 올라간 콤비네이션피자 등 기본에 먼저 충실한 정통피자로 웰빙을 내새운 김해맛집 피자가게이다.

 

김해맛집추천 내외동 오하이피자는 사각피자뿐만아니라 원형 피자도 함께 판매하고있으며, 커플사이즈와 패밀리사이즈로 구분하고있다. 커플사이즈는 커플끼리 혼밥 하는 자취생들이 먹을 수 있는 1~2인용, 패밀리사이즈는 가족들과 친구들과 함께 외식, 배달 하여 먹을 수 있는 3~4인용이 있다.

그 외 제일 인기 사이드가 들어간 세트메뉴는 핫윙 커플세트와 화이트리버세트가 인기이다 .고기가 듬뿍 들어간 토핑과 야채가 들어가있는 미트러버피자, 화이트리버 패밀리세트는 슈프림피자와 하와이안피자 반반이 들어가 양도 많고, 사이드메뉴까지 완벽하게 맛이 있다. 커플사이즈와 다르게 패밀리사이즈는 반반을 주문하여도 추가금액이 없어 가격에 부담이 없다.

김해 오하이피자 이혜리 점장은 “치킨, 피자 요즘 다양한 먹거리들이 있지만 건강을 생각하여 호주에서 건너온 웰빙 50cm빅사이즈 피자 오하이피자를 한 번 맛보면 잊을 수 없어 다시 찾는 고객이 많다. 색다른 현대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매운 불닭소스가 들어간 피자, 프론엔 프로슈토, 치킨이 가득한 치킨홀릭, 벨라조이 등 다양한 피자가 대기하고있다. 김해맛집으로 가성비 좋고 데이트 추천 코스, 국내 여행지를 즐기며 김해천문대에서 님도 보고 별도 보고 맛있는 먹거리도 먹으면 사이가 더 좋아질 것이다. 데이트코스, 드라이브코스, 주말아이들과 가볼만한곳으로 좋다. 더불어 김해 피자맛집 오하이피자도 꼭 방문 바란다. 피자배달을 하면 할인도 가능하니, 꼭 참고하여 저렴하게 이용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