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수 결혼, 미래 약속한 여친과 오랫동안 사귀면서 그의 매력에 푹 빠졌다...누군가 보니
상태바
박형수 결혼, 미래 약속한 여친과 오랫동안 사귀면서 그의 매력에 푹 빠졌다...누군가 보니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19.0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티비엔

연기자 박형수가 결혼 소식을 전하며 많은 이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는 작년 언론을 통해서 오랫동안 사귄 여친이 있다고 고백하면서 세간의 주목을 받았다. 그러한 고백 이후 그는 사랑하는 이와 함께 결혼을 통해 행복한 미래를 약속하게 됐다. 

19일 ‘스포츠경향’은 박형수는 다가오는 4월6일에 결혼한다고 단독 보도했다. 

보도에 의하면 박형수는 자신과 다른 길을 걷고 있는 여친과 그의 가족들을 헤아려 결혼식을 공개하지 않기로 하고, 조촐하게 식을 진행할 것임을 밝혔다. 

이 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그는 많은 이들로부터 축하인사를 받은 것으로 보인다. 

그는 언론과의 전화인터뷰에서 여자친구와 관련한 다양한 질문에 답을 했다. 

특히 그는 여친에 대해 착실하고, 예의 바르다고 칭찬하면서 데이트를 하면서 모나지 않고 좋은 여자라는 걸 알게 됐고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영원히 함께 했으면 하는 마음이 들어 혼례 결심을 하게 됐다고 고백했다. 

한편 박형수는 10년 전인 지난 2008년 뮤지컬배우로 데뷔해, 이후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해 남다른 연기력을 과시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