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전원주택 휘페스타, “아파트의 편리성과 보안 갖춘 고품격 전원주택 선보여”
상태바
양평전원주택 휘페스타, “아파트의 편리성과 보안 갖춘 고품격 전원주택 선보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삶의 질 향상과 휴식과 행복이 공존하는 여유로운 생활을 중시하는 일명 휘게 라이프가 대세가 되면서 전원주택의 인기가 나날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기존의 전원주택은 촌에 위치해 서울과 접근성이 떨어지며, 보안에 취약하다는 것 등 여러 가지 단점을 갖고 있었다. 하지만 최근 전원주택이 갖는 단점은 보완하면서 편리성 및 보안, 안전성 등 아파트의 장점을 합친 새로운 주거 문화가 주목 받고 있다.

이 가운데 품격 있는 인테리어와 특급 호텔을 연상시키는 듯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 같은 전원주택’이 등장하여 상류층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는데 이 곳은 바로 양평전원주택 휘페스타다.

양평전원주택 휘페스타는 평수와 타입을 선택해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고객 맞춤형 전원주택을 짓는 브랜드다. 두메향기, 양수리, 용문 등 어느 지역에 짓느냐에 따라 전체적인 뷰와 느낌이 달라지기 때문에 전원주택을 짓기에 앞서 지역 선정을 1순위로 고려해야 한다.

휘페스타는 양평의 유명 관광지인 두메향기, 세미원, 두물머리 등과 인접해있으며, 서울에서 불과 20~30분 거리인 양평군 양서면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제2롯데월드, 하남스타필드, 아산병원과 같은 편의시설을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다. 또한 주변에 서종초와 정배초, 양수초 등 초등학교는 물론 양수중, 양수고등학교가 자리해 있어 자녀를 둔 부모들도 자녀 교육에 있어 안심할 수 있다.

전원주택의 가장 취약점이였던 보안과 편리성 면에서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삼성 IoT시스템 구축으로 언제 어디서든 방문자 확인을 할 수 있으며, 타운하우스의 실내 및 실외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또한, 첨단 기술을 탑재한 보안 시스템 에스원 홈시큐리티를 제공하고 있어 사건 및 사고 발생 시 즉시 상황실과 관리자에게 전달되기 때문에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다.

양평전원주택 휘페스타는 마치 아파트에 살고 있는 것과 같은 개인주택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기, 설비, 펌프, 수도 등 엔지니어링 관련하여 월 1회 정기관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해충 방지를 위해 연 6회 실내 방역과 연 2회 실외 방역을 실시한다. 설비 AS시에도 개별 서비스 표준가격을 제공하여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지 및 보수가 가능하다.

다양한 개인주택 관리 서비스 외에도 VIP수납이사 서비스 무상 제공, 전문 교육을 수료한 하우스코디네이터, 반려 동물을 위한 펫플레이스 조성 등을 통해 고객이 안락한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휘페스타 관계자는 “분양 상담을 위해 모델하우스에 방문하시면 각 분야의 전문가 3명이 직접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고객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에 맞게 건축된 주택을 선보이고자 인테리어는 물론 외관, 평면 설계에 있어 고객의 의사를 충분히 반영하고 있기 때문에 높은 완성도의 주택을 만나볼 수 있다”며, “휘페스타는 자연과 함께 슬로우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고품격 주택단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