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가구단지 '김기선가구갤러리' 익산가구, 전구가구할인매장, 백구가구단지, 명품쇼파, 엔틱가구 할인정보
상태바
군산가구단지 '김기선가구갤러리' 익산가구, 전구가구할인매장, 백구가구단지, 명품쇼파, 엔틱가구 할인정보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가구단지 '김기선가구갤러리'는 군산을 비롯하여 익산가구, 백구가구단지, 전주가구할인매장으로 다양한 디자인의 명품가구, 명품쇼파, 엔틱가구, 수제가구 등을 공장직영가로 준비할 수 있어 많이 알려진 가구전문매장이다.

봄맞이 감사세일이 진행되고 있어 입주나 결혼, 이사를 앞두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많은 호응을 받고 있어 먼 지역에서도 김기선가구를 찾는 추세이다.

대다수의 가구들이 사이즈, 컬러 등을 변경하여 주문제작이 가능하며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1:1 가구 컨설팅을 받아 볼 수 있어 취향이나 집안 구조에 적합한 가구들로 가구를 준비할 수 있어 사용후기도 좋아 재방문이나 지인소개로도 유명한 곳이다.

 

전시장에는 브랜드가구를 비롯하여 다양한 엔틱가구, 명품가구, 원목가구, 아쿠아클린소파, 친환경가구등으로 전시가되어 있어 폭넓은 가구스타일로 여러 가구매장을 방문하는 번거로움없이 편안하게 준비할 수 있는 가구매장이다.

특가 행사가 진행되면서 평소 행사시즌보다 할인폭이 커 인근 입주자 및 신혼부부들은 좋은 품질의 가구들로 예산에 맞게 알뜰하게 구매가 가능하다고 한다.

관련 내용은 김기선가구 블로그나 매장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