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플랜테리어를 위한 공간 플로렌스플랜트
상태바
셀프 플랜테리어를 위한 공간 플로렌스플랜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주목받고있는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 ‘플랜테리어’는 도심 속 미세먼지와 실내 공기 청정을 위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플랜테리어는 상가 인테리어와 주택, 아파트 등 주거공간에서 다방면으로 활용되고 있다.

상업적으로 시공되는 플랜테리어는 시공 업체로부터 접할 수 있지만, 주택이나 아파트 등 주거공간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경우가 많다.

플랜테리어의 가장 기본적인 식물화분을 주거공간에 활용하기 위해선, 많은 꽃집을 돌아다니며 식물화분을 구매해 직접 배치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개인공간의 벽지색상, 집 구조, 천장높이 등을 고려하면, 식물화분 디자인을 고르는 법도 여간 쉬운 일이 아니기 때문에, 셀프로 플랜테리어 시공을 하고자하는 고객들의 고민은 늘어나고 있다.

플랜테리어 시공업체 ‘플로렌스 그린인테리어’는 이와 같은 고객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녹색식물화분 전문 오프라인매장 ‘플로렌스 플랜트’를 새롭게 런칭하였다.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플로렌스 플랜트’는 소형 다육식물에서 대형 관엽식물 그리고 종류별 화분들을 구비하고 개인 취향에 맞춰 각 식물과 화분을 선택해 분갈이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있으며 더 나아가 플랜테리어 원데이클래스 및 자이언트플라워 수강까지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모든 고객이 상품을 구입하기 전 통화상담 및 문자메세지를 통해 배치할 공간의 사진을 전달받아 식물과 화분의 디자인을 추천해주고 3D프로그램을 이용해 배치예상 시안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