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가구단지, 봄맞이 정기세일 가구박람회 열고 입주신혼가구전 내일 시작
상태바
고양가구단지, 봄맞이 정기세일 가구박람회 열고 입주신혼가구전 내일 시작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년 중 입주 및 신혼가구를 위해 가구쇼핑을 하고자 하는 이들이 가장 많은 현재 시기에 맞춰 일산 고양가구백화점은 가구박람회를 개최하고 입주신혼가구전을 열며 가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입주신혼가구전 중 2월 22일(금)부터 25일(월)까지 4일간 진행되는 고양가구단지 가구박람회의 입주가구전은 염창동 e편한세상과 항동 공공주택, 송도 동일하이빌 파크레인, 다산지금지구 반도유보라 등의 입주를 예정하고 있는 수도권 아파트에서 문의가 늘고 있어 이 곳들에서 공동구매가 예상되기에 그만큼 다양한 품목을 판매할 수 있도록 입점 참가업체들을 확보한 상태다. 할인은 매장 별로 최대 50%까지 적용되어 판매되며 디자인가구, 북유럽가구, 원목가구 등 다품목을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고양가구단지는 인천 석창2지구 꿈에그린과 청라지구 한양수자인, 영종하늘도시 푸르지오 등 인근의 인천지역 아파트 입주자들도 일산가구단지, 운정가구단지를 둘러본 후 경유하고 있는 만큼 이번 박람회는 성황리에 개최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금번 입주가구전이 끝난 후 3월 1일(금)에는 신혼가구전이 이어서 개최되며 역시 4일간 진행될 예정으로, 신혼가구로 좀 더 많은 판매가 이뤄지는 가구들을 역시 저렴한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고양가구단지 관계자는 “반값으로 입주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기회인데다 고양가구단지 차원의 가구전으로써 가구를 장만할 예정에 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