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온라인광고홍보마케팅대행사 퍼스트블로거, 맞춤형 컨설팅 제시
상태바
미용실온라인광고홍보마케팅대행사 퍼스트블로거, 맞춤형 컨설팅 제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람들은 어느새 자란 머리카락을 자르기 위해서 또는 헤어스타일을 바꾸기 위해 미용실을 찾는다. 하지만 주변에 너무 많은 미용실이 있기 때문에 어떤 곳을 선택할 지 단번에 결정하기는 쉽지 않다. 가깝다고 아무 곳이나 들어갔다가는 당분간 방에서 나오지 못할 가능성이 농후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부담요소를 덜기 위해 소비자들은 온 신경을 쏟아서 근처 미용실에 대한 충분한 검색을 한 후 집밖을 나서고 있다.

미용실을 운영하고 있는 사장님이라면 이런 현실 속에서 신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반드시 온라인마케팅을 실행해야 한다.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전문가의 도움을 받지 않고 온라인마케팅을 시도했다가는 전문 지식부족으로 시간과 비용만 낭비하는 결과가 발생할 수 있다. 따라서 미용실온라인광고대행사를 통해 바이럴마케팅을 대행하는 것이 오히려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온라인마케팅 대행사 퍼스트블로거는 미용실 관련 온라인 홍보마케팅뿐만 아니라 블로그디자인제작, 블로그운영관리대행 등의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바이럴마케팅을 실행하기 위한 홈페이지형블로그제작부터 마케팅 실행까지 한 곳에서 진행할 수 있다. 블로그디자인 시 다년간의 경력을 보유한 디자인팀을 통해 제작이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공장형식의 템플릿에서 조금씩 변형을 하는 것이 아닌 클라이언트의 업체 특성에 따라 차별화된 디자인을 진행하고 있다.

퍼스트블로거는 각 미용실의 특징에 따라 주 고객층의 연령, 성별, 시술 내용 등 세분화하여 타겟을 설정한 뒤 이에 맞는 마케팅전략을 제시하고 있어 더 효과적인 마케팅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10년 경력의 마케터를 필두로 구성된 마케팅팀이 프로젝트 진행 시 1:1 전담제로 업무를 맡아 마케팅을 진행하기 때문에 신속한 피드백은 물론 요구 사항을 빠르게 반영하여 온라인마케팅전략을 제시하는 것이 가능하다.

마케팅대행사 퍼스트블로거의 담당자 말에 따르면 “효과적인 온라인마케팅을 위한 블로그디자인제작을 시작으로 블로그관리 및 운영대행 그리고 맞춤형 컨설팅을 통해 온라인마케팅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경험한 뒤 작성된 고품질의 포스팅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어서, 자체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체험단마케팅을 통해 효과적인 마케팅결과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