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대게 맛집 ‘동명항대게마을’ 대게 잡고, 이색 스끼다시 한상 가득 맛볼 수 있어
상태바
속초 대게 맛집 ‘동명항대게마을’ 대게 잡고, 이색 스끼다시 한상 가득 맛볼 수 있어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여행 트렌드는 좀 더 색다르고, 다양한 음식을 한번에 접할 수 있는 여행지가 각광받고 있다. 특히 강원도는 자연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지부터 이색적인 테마로 주목 받는 여행지로 많은 사랑을 받는 곳 중 한곳이다. 그중에서도 강원도 속초는 설악씨네라마를 포함한 당나라 황궁등의 건축물 64동과 함께 국내 최대 규모의 고구려성으로 장엄함을 뽐낸다. 여기에 추가로 겨울 제철을 맞이한 대게와 킹크랩 등을 즐길 수 있는 맛집 또한 즐비하다.

속초 대게 맛집 ‘동명항 대게맛집’에서는 선주가 직접 잡아 판매하는 선주직판제 매장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최상급 대게를 맛볼 수 있다. 속초의 ‘대게마을’만 총 3개의 업장이 운영 되는데, 그 중 동명항에 위치한 ‘동명항 대게마을’에서는 바다에서 갓 잡은, 살이 꽉 찬, 싱싱한 대게와 킹크랩 전문으로 다룬다.

속초맛집 ‘동명항대게마을’의 장점으로 손꼽히는 오픈형 주방은 대게수족관이 매우 깨끗하고 청결하게 유지될 수 있어 맛의 품격을 높였다. 더불어 주문 즉시 찜통으로 들어가 수분을 머금은 채대게를 찌우는 방식의 시스템은 대게의 촉촉하고 쫄깃한 맛을 극대화 시킨다.  

동명항 맛집 ‘동명항대게마을’ 관계자는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다녀간 뒤로 손님이 배로 늘었다”며, “아이들과 함께 먹기에도 훌륭한 스끼다시 한상 차림으로 오징어순대, 백골뱅이, 샐러드, 물회, 감자떡 등 다양한 메뉴가 푸짐히 제공 되는 만큼 가족과 함께 가성비 훌륭한 식사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약도 및 예약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