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소문'으로 최근 유명해진 가성비 공기청정기 에어제로투
상태바
'입소문'으로 최근 유명해진 가성비 공기청정기 에어제로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추위가 가시자 미세먼지가 다시 극성이 불고 있다. 이에 공기청정기와 마스크 제품을 마련하는 손길이 분주하다.

합리적인 공기청정기를 찾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많은데 최근 특별한 광고없이 입소문만으로 유명해진 공기청정기 제품이 있다. 바로 리빙앤퍼니쳐의 '에어제로투 공기청정기'이다. '에어제로투 공기청정기'는 오랫동안 공기청정기만 연구해온 끝에 개발된 제품으로 성능을 인정받아 작년 인기를 끌어 올해 리뉴얼 되어 출시 되었다.

15평이지만 소형 공기청정기와 같은 저렴한 가격으로 15평대형, 헤파필터, 자동인식 센서, led패널, 리모콘 기능까지 있어 비슷한 가격대에 타 제품들과 비교했을때 가성비가 좋은 성능을 가지고 있다. 이로인해 일반적으로 가성비 공기청정기로 유명한 가성비브랜드 보다 가성비가 우수하다고 인정받고 있다.

업체관계자는 "광고비나 마케팅을 따로 하지 않고 본사직영발송 인한 유통과정으로 유통비용이 따로 나가지 않기에 고성능의 공기청정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고 밝혔다.

에어제로투 공기청정기는 심플한디자인과 우수한 성능으로 출시 2달만에 온오프라인 통합 5천개 판매를 돌파했다.

리빙앤퍼니쳐 관계자는 "에어제로투 공기청정기는 초미세먼지를 99.9% 필터링하여 다가오는 봄에도 쾌적한 실내환경을 만들 수 있으며 4중 필터비용도 3만원으로 저렴한가격에 구입이 가능해 관리비 걱정없이 유지할 수 있어 많은 소비자분들께서 선택해주시는 것 같다”며 제품에 자신감을 드러냈다.

현재 2월 19일기준 에어제로투 공기청정기는 주문 폭주로 인해 2월20일부터 3월 첫째주까지는 발송이 힘들어 예약발송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3월 첫째주 발송이 된다고 한다.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공식 쇼핑몰 '리빙앤퍼니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