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규모 맞춤 소장용 드레스 피팅가능한 대구웨딩박람회 2월 23일~24일 양일간 진행 ‘장소는 EXCO’
상태바
소규모 맞춤 소장용 드레스 피팅가능한 대구웨딩박람회 2월 23일~24일 양일간 진행 ‘장소는 EXCO’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한 혜택과 체험 행사로 주목 받는 이번 대구웨딩박람회는 고구마웨딩 주최하고 (주)고구마 대구문화관광협동조합이 주관하는 행사로, 오는 2월 23일(토)부터 24일(일)까지, 단 이틀 동안 개최된다. 장소는 EXCO로 알려졌다.

당일 행사를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브라이덜샤워 및 총각파티를 개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결혼 전 친구들과 마지막 파티를 진행하고 싶은 예비신혼부부들에게 있어 장소부터 이벤트 소품까지 모두 무료로 대여받을 수 있어 신부들의 로망을 채워줄 수 있다.

또한 대구웨딩박람회에서는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SELF WEDDING DRESS 피팅체험전'도 제공할 예정이다. 별도의 피팅비를 지불하며 입어봐야 했던 부담을 줄여준다는 소식에 박람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결혼 준비를 준비하는 비용이 만만치 않아 박람회 혜택을 꼼꼼하게 따져보고 박람회를 선택하는 예비부부들이 늘고 있다. 이런 부분을 고려해 대구웨딩박람회에서는 대구 지역 예비 부부들이 실속을 챙겨 비용의 부담을 줄이면서 똑똑하게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웨딩 품목별 다양한 혜택들을 준비했다고 밝혀 '미리받는 축의금', '대구 데이트 비용 절감' 키워드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고구마웨딩 대구웨딩박람회는 이미 대구지역 예비부부들 사이에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일정에서 대구지역 인기있는 웨딩홀들을 모두 비교해보고 대관료할인, 식대 할인, 뷔페 무료시식 등과 같은 웨딩홀별 추가 혜택까지 받으며 상담과 계약을 진행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더불어 이번 박람회를 통해 대구지역 예비 신부들도 서울의 강남과 청담에서 유명한 명품 수입 웨딩드레스 브랜드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대구 웨딩샵들을 따로 방문하지 않고도 다양한 스타일의 명품드레스들을 골라보고 체형별 드레스 스타일링도 받아볼 수 있으며 방문만해도 엘리바덴 워터파크 1+1 자유이용권과 에코백, 웨딩다이어리, 바른손카드 청첩장과 같은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대구지역의 인기 있는 웨딩스튜디오들도 대거 참여한다. 2019 최신 웨딩샘플들을 한자리에서 모두 비교해 볼 수 있으며, 더불어 야외촬영이나 셀프웨딩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도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정보들을 얻어갈 수 있으며, 현장에서 웨딩도시락까지 미리 체험해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대구가전, 대구가구, 대구예단, 대구한복, 대구예복, 대구폐백, 재무 등 결혼 준비에 필요한 모든 혼수 품목들과 허니문 까지도 실속있는 혜택과 할인을 받으며 준비할 수 있도록 준비했고, 스드메 계약시 대구최초 감동본식답례영상도 추가 선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고구마웨딩 대구웨딩박람회 일정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동시에 참가신청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