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매물 없는 수원, 용인 중고차매매사이트 ‘맞춤카’
상태바
허위매물 없는 수원, 용인 중고차매매사이트 ‘맞춤카’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고차 매매 시장이 넓어지면서 소비자들과 중고차매매사이트 사이에 발생하는 빈번한 분쟁들의 이유로 흔하게 볼 수 있는 것은 바로 허위매물 등록에 관한 부분이다. 실제로 있는 매물이 아니거나 말도 안 되는 낮은 가격으로 눈길을 끌어 고객들이 방문하게 만든 다음 해당 매물과는 다른 차량을 보여주는 방식으로 진행을 하는 곳들이 늘어나면서 피해사례가 늘고 있기도 하다.

이러한 부분에 대해서 마음 놓고 신뢰할 수 있는 중고차매매사이트를 찾고자 하는 수원과 용인을 비롯해, 화성, 평택, 오산, 분당, 성남과 일산 등 경기 지역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곳으로 허위매물없는 중고차 맞춤카가 각광을 받고 있다고 한다.

‘맞춤카’는 다양한 중고차 구입 조건과 합리적인 시세로 차량을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차량이나 고객의 상황에 따라 전액할부 혹은 일반 할부 등의 진행 조건을 선택할 수 있도록 제공이 되고 있으며 저신용자들을 위한 중고차와 7등급, 8등급을 위한 할부 진행도 가능하다고 한다. 덕분에 사회초년생들이나 비교적 용도가 간단한 주부, 학생, 군인들을 위한 매물들을 찾기에도 수월하다고 전했다.

맞춤카 중고차거래사이트를 살펴보면서 알뜰하게 살 수 있는 국산차 혹은 외제차, 수입차 등을 확인할 수 있고, 다양하게 보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옵션별 차종 검색도 가능하도록 구축이 되어 있다고 한다.

맞춤카에서는 신형 에쿠스나 제네시스DH, K5, 쏘렌토R, 벤츠 S클래스, 더뉴스포티지R, 뉴5시리즈, 소나타뉴라이즈 하이브리드 등 좋은 컨디션의 합리적인 시세를 형성하고 있는 차량을 추천하고 있다.

YF, LF 소나타, 제네시스 EQ900, G70, G80, 티볼리, 스타렉스 K3, K5, K7, K9, 캡티바, 올뉴그랜드카니발, 올뉴말리부, 스포티지R 중고차도 취급하고 있다.

국산차뿐만 아니라 수입차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으며, BMW 1,3,7 시리즈도 만나볼 수 있다. 작년 화재 문제가 있던 BMW 5시리즈의 경우에는 A/S가 진행이 된 안전한 차량에 한해 할인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또한 렉서스 ES350, LS460, IS250, GS450h, 벤츠 E클래스와 S350/400/500, C200/220d클래스도 찾아볼 수 있다.

서울이나 인근 수도권 경기 수원, 용인, 인천 지역에 비해 매물의 선택 폭이 좁은 부산, 대구, 울산에서도 만족스러운 컨디션의 중고차를 시세에 맞추어 합리적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어디서든지 맞춤카를 통해 무상 탁송서비스로 안전하게 차량을 만나볼 수 있도록 운영되고 있다고 한다.

국내외의 다양한 차종을 취급하며 허위매물 없이 실매물로만 100% 선보이며 운영되고 있는 맞춤카는, 24시간 언제든지 소비자들과 소통이 가능하도록 카카오톡 상담도 운영하고 있으며 보다 빠른 안내가 필요한 경우에는 고객센터도 이용할 수 있다고 한다.

더욱 자세한 부분과 취급 매물들은 중고차매매사이트 맞춤카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