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제작에 특화된 가족끼리 운영하는 동대문커텐업체 다모아커튼 무료방문견적, 시공으로 인기
상태바
맞춤제작에 특화된 가족끼리 운영하는 동대문커텐업체 다모아커튼 무료방문견적, 시공으로 인기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래에 들어 한철 트렌드를 쫓아가기 급급하기 보다는 계절을 차지 않는 깔끔하고 심플한 것을 선호하는 추세이다.

이에 따라서 커튼시장도 유행타지 않는 디자인을 찾는 이들이 많이 늘었다고 한다.

심플한 디자인에 원단 특유의 감촉과 재질, 희망하는 두께에 대해 현명한 소비를 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난 만큼 이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하여 각자 커텐설치를 원하는 장소에 대해 그 사람의 라이프스타일까지도 충분히 고려한 맞춤형 디자인으로 전체적인 분위기의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어야 한다.

최근 동대문커튼시장의 다모아커텐이 방문견적+시공 서비스를 통하여 실측을 시행하고 원단도 인테리어에 이상적인 매치를 도움 주고 타업체와는 다르게 외주업체 없이 아들과 사장내외가 직접 무료로 상담부터+방문견적+시공까지 꼼꼼히 직접적으로 시행을 하고 있어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인기이다.

인테리어에 관련 된 지식들이 아무래도 부족할 수밖에 없는 고객들에게 단순하게 천 샘플만 보여주기 보다는 직접적인 시공후기와 함께 상세한 정보를 아이패드 등을 활용하여 직접 와닿을 수 있도록 설명하고 있으며 여러 커튼이나 집 전체적인 시공을 진행한다면 고급 커튼원단 소재의 쿠션과 주방 밸런스를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서울, 수도권 경기 전 지역 일산, 인천, 분당, 송도, 동탄 등 전부 방문견적+시공이 가능하다고 하며 a/s 처리도 사장내외가 직접 바로바로 진행하고 있어 시간소요도 줄일 수 있는 장점도 있다고 한다. 맞춤제작을 원한다면 네이버에 다모아커텐 검색 시 블로그에 있는 방문견적문의나 전화 상담 문의를 통해 상세하고 친절한 도움들을 받아볼 수 있다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