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천안, 광주 고양이분양&강아지분양 미유펫애견샵 동절기 무료 및 최대 80% 할인이벤트 실시
상태바
부산, 천안, 광주 고양이분양&강아지분양 미유펫애견샵 동절기 무료 및 최대 80% 할인이벤트 실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개인 소셜네트워크로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일상을 공유하는 반려인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만큼 반려가족을 맞이하기 위해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무료분양을 원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지만 전문 애견샵울 찾기란 쉽지만은 않은 일이다. 그런 지금 건강한 입양으로 소문나 있는 부산강아지분양, 부산고양이분양 전문점 미유펫에서는 동절기가 끝나기 전 무료 및 최대 80%할인이벤트를 통해 부담없이 새로운 주인을 찾아주고 있다하여 주목받고 있다.

특히 부산애견샵 미유펫을 포함해 광주, 울산, 대구, 천안, 진주, 인천, 전주, 대전 등 전국 프렌차이즈 지점을 보유하고 있어 편리하게 입양을 받을 수 있다.

1:1 맞춤 펫플래너가 함께하는 미유펫은 분양 과정에서 시행되는 건강검진을 통해 검사를 모두 통과한 고양이, 강아지들을 당일 분양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전문 관리사와 진행되는 1:1맞춤상담이 진행되고 있어 애견인, 애묘인들에게 큰 신뢰를 얻고 있다.

또한 직영점으로 알려진 광주점에서는 자택방문 서비스로 원하는 견종, 묘종을 어디서든 분양 받을 수 있어 현재 여수, 순천, 목포, 담양, 곡성, 광양, 구례, 장성, 고흥, 나주, 화순, 보성, 장흥, 해남, 전주 강진, 함평, 영광, 완산, 군산, 덕진, 익산, 정읍, 고창, 김제, 무주, 순창, 완주 등의 전라남도 및 전라북도 지역에서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고 한다.

더불어 천안강아지분양, 천안고양이분양을 고려중이신 분들은 미유펫 천안점에서 대중적인 품종의 고양이, 강아지들뿐만이 아닌 국내에서 보기 힘든 희귀 품종의 입양까지 진행되고 있어 부산 본점만큼이나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고양이 종류로는 스핑크스, 셀커스렉스, 뱅갈, 엑조틱, 메인쿤 등 특수품종도 어렵지않게 분양받을 수 있으며 강아지 또한 샤페이, 시바이누, 보스턴테리어, 퍼그와 같이 매력적인 생김새를 가진 친구들도 분양을 기다리고 있다고 한다.

미유펫 관계자는 '분양이 끝이 아닌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 앞으로도 책임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겠다.' 며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미유펫 공식 홈페이지 또는 카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