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래포구맛집 성복수산, 다양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어
상태바
소래포구맛집 성복수산, 다양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어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날씨가 점점 풀려가고, 주말이면 서울 근교로 나들이나, 데이트를 가려는 사람들의 움직임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서울근교여행지로 유명한 인천소래포구는 바다와 함께 맛있는 해산물을 즐길 수 있어 인기만점이다.

소래포구횟집 중에서도 제철 해산물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인기인 곳이 있다. 바로 성복수산. 성복수산은 제철인 대게, 킹크랩 등의 갑각류는 물론, 광어, 우럭, 도미, 연어, 농어 등 30여 종의 해산물을 주 메뉴로 하고 있는 곳이다. 음식을 주문하면 기본으로 장어구이, 연어가마살 구이, 회무침야채샐러드, 연어초밥/초밥, 8~12가지로 이뤄진 해물모듬까지 푸짐한 한상을 제공해줘 입소문이 자자하다.

바다향 가득한 싱싱한 해산물을 종류별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킹크랩, 랍스타, 대게 등의 찜비는 모두 비용 없이 무료로 서비스가 제공된다.

가격대별로도 다양한 혜택이 있는데, 5만원 이상 결제 시 예약과 상관없이 산낙지를 제공하고 있으며, 8만원 이상 구매하는 손님에게는 산낙지, 장어구이, 연어턱살구이, 초밥 및 해삼, 전복 해산물 모듬 등이 제공된다. 4인 이상 킹크랩을 주문할 시 랍스타찜 또는 꼬리 회 서비스 등이 제공되 눈길을 끌고 있다. 평일 예약의 경우에는 손질이 무료이기 때문에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해산물을 즐길 수 있다.

대광어, 참돔, 농어, 우럴, 제철 숭어 또는 연어로 준비된 성복수산 스페셜 E코스는 랍스타, 산낙지, 새우모듬튀김구이, 장어구이, 해물모듬 등이 제공된다. 기본적으로 푸짐하게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신선한 해산물을 양껏 즐길 수 있다. 많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배달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는 성복수산. 이제 싱싱한 소래포구 킹크랩은 물론 소래포구 인기 메뉴 대게를 집 식탁 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되었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새벽3시까지 연장운영하고 있는 성복수산은 많은 사람들이 늦은시간까지 맛있는 해산물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넓은 단체석, 주차시설까지 완비되어 있어서 각종 모임, 회식장소로 으뜸이다.

"항상 신선한 해산물을 준비해, 소래포구를 찾는 관광객들이 맛있고 싱싱한 해산물과 아름다운 추억을 갖고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성복수산. 이번 주말, 가족과 함께 인천 소래포구에서 신선한 해산물을 함께 즐겨보는 것도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