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딕 초음파 퇴치기’, 간편한 쥐퇴치법으로 각광
상태바
‘비비딕 초음파 퇴치기’, 간편한 쥐퇴치법으로 각광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동안 추웠던 날씨 때문에 최근 밖에서 생활하는 야생 쥐들이 집안으로 들어가 벽이나 환풍구를 갉아 먹는다는 신고가 자주 들어오고 있다. 그로 인해서 쥐퇴치법 관련한 다양한 내용들이 인터넷을 통해서 공개되고 있으며 이를 참고한 많은 사람들이 실행으로 옮겨봤지만 효과를 봤다는 사람은 많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쥐퇴치법 관련한 내용들 중에서는 덫을 놓아두거나 끈끈이를 사용해서 잡으라는 내용들이 많이 있었는데 이 방법은 잡았을 때 한 번 더 처리를 해야 하는 과정이 생기기 때문에 선호하지 않는 사람들이 많이 있기에 다른 방법들이 더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나 최근에는 초음파를 이용하는 쥐퇴치법 관련한 내용들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데 이 초음파 퇴치기는 20~50kHz 사이의 변동 주파수를 내보내 해충이나 쥐들에게는 폭음처럼 들릴 수 있게 하며, 잡는 것이 아니라 밖으로 내보내는 방식이기 때문에 따로 손이 가는 것도 아니기에 주부들이 선호하고 있다.

 

초음파를 이용하는 비비딕 퇴치기는 사계절용이라 언제든 사용해도 상관없고, 여름에는 훈증기능이 추가되어 있는 고급형을 사용하면 모기까지도 퇴치를 할 수가 있다.

간편하게 플러그만 꽂아두고 최소 2주에서 한 달 정도 사용하면 효과가 나타나며, 초음파는 벽을 투과할 수가 없기 때문에 방마다 하나씩 두고 사용하는 것이 좋다.

또한 인체에 해롭지가 않아서 갓난아기가 있는 집에서도 사용할 수가 있으며 반려동물에게도 무해하다.

비비딕 초음파 퇴치기를 지금 구매하고 포토 구매평을 남기면 커피쿠폰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비비딕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