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부부 매트리스로 각광받는 유에스베드의 패밀리데이 행사, “씰리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를 만나다”
상태바
신혼부부 매트리스로 각광받는 유에스베드의 패밀리데이 행사, “씰리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를 만나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에스베드의 2월 마지막주 패밀리데이 행사가 시작된다. 2월 22일 금요일부터 24일 일요일까지 진행되며, 구매고객 전원에게 혜택이 돌아갈 예정이다.

유에스베드는 따뜻한 봄 웨딩을 준비하는 신혼부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곳으로 수입매트리스 전문점이다. 가성비가 좋은 씰리매트리스, 메모리폼의 대명사 템퍼매트리스, 기능과 소재 등 고급스러움이 나무랄 데 없는 스턴스앤포스터 등 다양한 수입매트리스를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곳으로 이름이 높다. 특히나 라돈 없는 건강한 수입매트리스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으며, 운영적인 면에 있어서도 10년 보상 서비스로 신뢰도가 높은 곳이다.

대규모 물류센터를 갖추고 정직원 직배송을 진행하고 있어, 배송이 빠르고 안정성이 높다. 기존 매트리스 직구와 공동 구매 등의 방법으로 불안해 하던 사람들의 목마름을 해결해 주고 있다.

유에스베드에서 신혼부부들의 선택을 받는 수입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는 이미 많이 알려진 브랜드 매트리스라고 할 수 있다. 오랫동안 침대 생활을 해온 미국 매트리스의 명성이 높은 가운데서도 씰리매트리스는 세계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와 함께 메모리폼의 대명사로 알려진 템퍼매트리스는 한번 사용해 본 사람은 계속해서 템퍼매트리스만 찾기로 유명한 제품이다. 그만큼 사용만족도가 높기 때문이다.

그리고 스턴스앤포스터 매트리스는 이미 1800년대 말부터 특화된 디자인과 섬유소재를 통해 명품매트리스로 알려져 왔다. 장인정신이 돋보이는 브랜드로 에스테이트, 럭스에스테이트, 럭스하이브리드, 리저브 등의 컬렉션을 통해 현재 씰리매트리스에서 최고급 제품군을 형성하고 있다. 그리고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유에스베드에서는 스턴스앤포스터 최다 모델을 전시하여 다양한 컬렉션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수입매트리스에 맞는 맞춤프레임을 제공하는 것도 인기의 비결이다. 원목과 패브릭 등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의 프레임을 갖추고 있으며, 세트 구매 시 할인 품목이 갖추어져 있어 더욱 좋다.

예비 신혼부부들의 구매리스트 중에서 가장 선택이 어려운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함께 해결할 수 있는 점이다.

수입매트리스를 선호하는 예비신혼부부들의 만족도가 높은 유에스베드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은 공식홈페이지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