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도 맛집, 꽃지해수욕장 근처 ‘시골밥상’ 원조 게국지와 푸짐한 한상 맛볼 수 있어
상태바
안면도 맛집, 꽃지해수욕장 근처 ‘시골밥상’ 원조 게국지와 푸짐한 한상 맛볼 수 있어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면도자연휴양림과 꽃지해수욕장 등 관광지가 있는 충청도의 대표 관광지 안면도는 해마다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특히 봄이 다가오면 안면도에서 게국지를 맛보기 위해 찾는 손님들이 많아지는데 게국지는 오래전부터 인기 있는 충청남도의 향토음식으로 게를 손질해 겉절이 김치와 함께 끓여 낸 대표 음식이다.

이러한 가운데 안면도에서 게국지를 대중화시킨 1세대 게국지 전문점 ‘시골밥상’에 대한 입소문이 자자하다.

시골밥상은 알이 많고 살이 풍부하기로 소문난 봄철 꽃게 중에서도 암꽃게만을 사용해 그 맛이 더욱 좋으며 김치, 야채, 쌀 같은 자재는 국내산 사용을 하며 밑반찬을 절대 재사용하지 않는 곳으로 유명하다.

게국지, 양념게장, 간장게장, 대하장, 공기밥, 음료수의 세트구성은 많은 소비자들에게 푸짐한 한끼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곳은 타 업체들처럼 기분 나쁜 호객 행위를 일체 하지 않는데 이는 이미 안면도나 다른 지방에서도 맛집으로 소문이 나 꾸준한 단골고객이 있기 때문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그 밖에도 넓은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어 단체손님도 얼마든지 방문가능하며 꽃지해수욕장에서 차로 5~10분 거리, 안면도 자연휴양림에서도 5분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어 관광 후 식사하기 더없이 좋으며 시골밥상에서 식사 후 ‘쥬라기 박물관’에 방문할 경우 입장료 할인도 가능하다.

한편, 안면도 맛집‘시골밥상’ 측은 유명 TV 프로그램인 “잘 먹었습니다 식객남녀 시즌3”에 방영되기도 하였으며 “모닝와이드”에 방영 되었던 맛집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 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