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가볼만한 곳 '제주 실탄사격장',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사격장"…'상시 이벤트 진행으로 눈길'
상태바
제주도 가볼만한 곳 '제주 실탄사격장',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사격장"…'상시 이벤트 진행으로 눈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언제든 떠나기 좋은 국내 여행지인 '제주도'는 효도관광으로도 적합하고 연인과 함께 방문하기도 좋은 곳이다. 왕복항공권도 저렴해 외국에 온듯한 기분을 낼 수 있으며 볼거리와 즐길거리, 맛집이 즐비해있어 여행지로 적합하다.

그중에서도 제주 대표 관광지인 제주 중문 관광단지는 중문 해수욕장을 비롯하여 다양하고 빼어난 자연경관과 온화한 남국적 기후로 이국적인 정취를 자랑해 천혜의 문화관광지로 널리 알려져 있다.

대표명소로는 천제연폭포, 여미지 식물원 등이 있으며 신라호텔과 롯데호텔을 비롯한 고급 호텔들이 많아 숙소를 잡기에도 편하다. 특히 중문 관광단지에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실내 실탄사격장인 '제주 실탄사격장'도 있다.

제주도 여행코스로도 빠질 수 없는 제주 중문 가볼만한 곳 '제주 실탄사격장'은 과녁 정중앙을 뚫고 지나갔을 때 온몸으로 전해지는 짜릿함을 선사하는 곳으로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또, 푸짐한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는데 사격 만점자에게는 금 3돈 또는 금 1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실탄 사격 118점 이상인 경우 실탄 사격 12발 1회 또는 BB탄&시뮬레이션 사격 1회 ▲실탄 사격 115점 이상은 실탄 사격 6발 1회 또는 BB탄 or시뮬레이션 사격 1회 ▲합쳐서 200점 또는 똑같은 점수 사격 시 한번 더 사격 가능한 연인 이벤트▲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인증을 하게 되면 비비탄 사격 30발 또는 시뮬레이션 사격 지원하고 있다.

이에 서귀포 가볼만한 곳 '제주 실탄사격장' 측은 "제주도 여행에 빼놓을 수 없는 즐길거리인 실탄 사격은 연인 데이트 코스로도 적합하며, 가족 단위 관광객도 많이 방문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권총을 쏠 수 있는 실탄사격장이다 보니 안전, 보안에 가장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쾌적하고 깔끔한 환경에서 많은 손님들이 사격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주여행에 빼놓을 수 없는 '제주 실탄사격장'은 고객만족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중문 관광단지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