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52시간 근무제 스마트워크 교육을 통한 몰입과 업무 효율성 제고 아샤기업교육컨설팅
상태바
주 52시간 근무제 스마트워크 교육을 통한 몰입과 업무 효율성 제고 아샤기업교육컨설팅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무시간 = 업무시간 이라는 개념은 깨졌다. 짧은 시간 몰입하고 효과적으로 일하는 능력이 필요하다.

4차산업 혁명의 시작과 함께 노동시장에 대한 시각도 변화하였다. 기업의 조직원들은 최저임금 인상, 52시간 근무제, 탄력근무제 실시 등으로 저녁 있는 삶을 꿈꿀 수 있게 되었다. 하지만 근무시간의 단축과 조직원들의 근무 만족감이 기업의 성과로 나타난다는 것은 쉽게 보장할 수 없다. 빠르게 변화하는 경영환경과 넘쳐흐르는 정보 속에서 기업은 한정된 시간과 인력으로 성과를 내야 한다. 이이 따라 기업은 조직원들이 짧은 시간 조직원들의 몰입을 이끌어 내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기업교육전문기관 아샤기업교육컨설팅은 이러한 사회변화에 따라 조직원의 업무 몰입을 유도하는 목표관리와 스마트워크 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하였다.

“근무시간이 짧아짐에 따라 조직원들의 업무 몰입의 중요성은 더욱 커졌다. 표면적인 근무시간 보다는 주어진 시간에 얼마만큼 몰입하느냐가 기업 성과를 내는데 가장 중요한 요소가 된 것이다. 조직원의 업무 몰입을 유도하기 위해서는 스마트워크 교육을 통해 조직원 스스로 시간관리와 목표관리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효율적인 업무처리를 통해 많은 정보를 효과적으로 정리하는 교육이 필요하다. “라고 기업교육컨설팅 전문기관 아샤기업교육컨설팅 최윤정 대표는 말했다.

아샤기업교육컨설팅은 2007년 설립된 기업교육 전문 교육기관으로 전국 약 3,000여군데 이상의 기업체 교육을 진행하였으며, 직급별 교육, 직무 별 교육, CS컨설팅 및 모니터링과 같은 다양한 분야 교육을 수행하고 있다.

조직원 몰입 유도를 위한 스마트 워크 및 시간관리 교육에 대한 문의는 아샤기업교육컨설팅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