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복구 전문 '이든데이터' 데이터복구 비용↓, 카카오톡 복구·사진·동영상 복원·외장하드복구 등 할인 진행
상태바
스마트폰복구 전문 '이든데이터' 데이터복구 비용↓, 카카오톡 복구·사진·동영상 복원·외장하드복구 등 할인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스마트폰 사용이 늘어나면서 사용 중 사진, 동영상을 실수로 삭제하거나 떨어트려서 파손, 침수 등의 문제로 휴대폰 데이터복구를 요청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 중 카카오톡 대화내용은 결정적인 법정 증거자료로서의 가치가 높아지면서 의뢰건수가 높아지고 있다.

카카오톡 대화내용 복구는 복원이 가능하긴 하지만 최신스마트폰이고 계속 사용 중이라면 오버라이트돼 복구과정이 까다롭다. 핸드폰복구를 직접 시도해보지만 잘못된 방법을 사용하는 경우 데이터복구불가가 되는 사례도 증가하고 있다.

카카오톡 복구 전문업체 이든데이터에서는 “현재 많은 분들이 카톡 대화방을 나가거나 실수로 삭제 또는 기기변경으로 카톡 대화방 복원을 요청하는 경우가 많다. 상담을 해보면 잘못된 방법을 사용하거나 지워진 정보위에 다른 데이터가 저장돼 복구가 안 되는 등 아무리 해도 불가능한 경우가 있다. 복구성공율을 높이려면 문제 발생 즉시 전원을 꺼둔 상태로 전문가와 빠르게 상담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최신스마트폰인 갤럭시노트9, S9, S8 시리즈와 애플 아이폰XS, XR, X, 8, 7, 플러스, LG V40, V30 등은 데이터를 저장보안 알고리즘을 통해 암호화해 저장하기 때문에 복구에 어려움이 많다.

데이터복원 전문기업 '이든데이터' 에서는 최신 스마트폰의 메모리영역을 이미지 덤프 작업해 원본 훼손 없이 다양한 방법을 통해 복구를 해보고 최상의 결과 값을 찾는다. 또한 디지털포렌식 복구 방식을 이용해 법원, 경찰 제출용 증거감정서 또한 발급이 가능하다.

스마트폰복구 전문업체 '이든데이터'의 주요 서비스 항목으로는 삭제된 핸드폰 사진복구, 동영상복구, 전화번호부 복구(연락처복구)와 문자메시지복구, 통화내역 복구(통화기록 복원), 갤러리 복구, 메신저 복구(카카오톡, 텔레그램, 위쳇, 라인, 틱톡, 마이피플 등), 대화내용 복구와 첨부사진 복구, 아이폰 무한사과(무한부팅) 복원 등이 있다.

또한 컴퓨터, 노트북 수리 및 복구 등 다양한 저장장치에 대한 데이터복구 서비스도 제공한다. 외장하드복구, 하드디스크복구, SSD복구, USB복구, 마이크로 SD카드 복원, CF카드 복구, 삭제된 파일 복구, 메모리 복원, 한글·엑셀 등 문서복구, CCTV복구, 블랙박스 복원, 음성녹음기 복구, 랜섬웨어복구(헤르메스, 매그니베르, 갠드 크랩), 서버복구(나스복원) 등 모든 데이터복구 작업을 지원한다.

고객센터를 통하여 접수가 가능하며 무료 출장 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하고, 내방 및 택배, 원격 서비스도 지원하 고 있다. 서울 강남, 서초, 중랑, 동작 등 전지역과 일산, 시흥, 고양, 남양주 등 경기·인천 전지역은 당일에 방문해서 복구지원 이 가능하며 3월말까지 공임 비용 최대 30% 가격 할인 이벤트로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데이터복원 전문 ‘이든데이터’ 홈페이지와 고객센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