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패키지? ‘제주실탄사격장’, 중문 실내관광코스 제공
상태바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패키지? ‘제주실탄사격장’, 중문 실내관광코스 제공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심 속 바쁜 삶을 살아가는 나날 중 가장 큰 행복은 잠시나마 휴양지로 휴가 혹은 주말여행을 떠나 좋은 전망과 공기, 그리고 관광지를 체험하고 오는 것이다.

이에 가장 적합한 휴양지는 우리나라 남쪽에 위치해 천혜의 자연환경과 비교적 온화한 기후를 띠는 제주도가 있다.

특히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패키지를 떠나는 이들 중 손꼽히는 곳 ‘제주실탄사격장’의 경우 실내관광지로써 우천시에 이용할만한 서귀포 중문 필수코스로 알려져 있다.

커플 및 가족 단위로도 많이 찾아오는 ‘제주실탄사격장’에서는 이들이 체험하기 적합한 실탄사격부터 BB탄사격, 시뮬레이션사격을 만나볼 수 있다.

‘제주실탄사격장’의 장점으로는 주차장이 넓으며 전기차 충전기를 구비해 나름 편의시설이용이 원활하다는 점이 있다. 실내 또한 넓고 쾌적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휴게실이 구비되어 있어 간단한 차 혹은 자판기용 음료를 마시면서 여유를 즐길 수 있다.

무엇보다 안전을 위해 친절한 서비스와 설명을 제공하는 직원들은 처음 사격체험을 진행해보는 이들이 원활히 체험해볼 수 있도록 돕는다.

실탄사격의 경우엔 14세 이상 이용이 가능하며 신분증이 필수로 요구된다. 실탄사격은 방탄조끼와 헤드폰을 쓰고 총의 조준높이를 과녁의 십자에 맞춰 발사하게 되는데 사격 후 종이를 카운터로 가져가면 점수확인이 가능하다. 이때, 실탄사격 쏠 때 충격과 과녁 중심에 맞을 때 쾌감을 느껴볼 수 있어 더할나위없이 좋다. 물론 실탄 및 탄피는 외부반출이 절대 금지되어 있다.

실탄사격이 어렵거나 좀 더 간편한 체험을 원하는 이들은 비비탄사격을 체험해볼 수 있다. 비비탄사격은 권총30발과 소총30발 총 60발을 사격할 수 있으며 시뮬레이션사격과 마찬가지로 연령에 큰 제한 없이 진행이 가능하다.

한편 ‘제주실탄사격장’ 관계자 말에 따르면 “실내관광지로 우천시에 이용할만한 서귀포 중문 필수코스로써 제주도에 찾아온 이들에게 후회없는 기억을 선물로 남겨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