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인천, 원주 가구 '퍼시픽하우스' 봄맞이 입주가구, 신혼가구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김포, 인천, 원주 가구 '퍼시픽하우스' 봄맞이 입주가구, 신혼가구 할인 이벤트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사와 결혼 시즌인 봄이 다가오면서 입주가구와 신혼가구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가구 업계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김포, 인천, 원주에 가구 할인 매장을 운영 중인 퍼시픽하우스는 입주가구와 신혼가구를 구입하는 고객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퍼시픽하우스의 쇼룸에는 원목가구, 가죽소파, 리클라이너 소파, 샤무드 소파, 매트리스, 붙박이장, 세라믹 식탁, 대리석 식탁, 아이방 가구 등 다양한 제품이 전시되어 있으며, 해외 직수입과 공장 직영 운영을 통해 유통마진을 최대한 줄여 할인가에 제공하고 있다.

샤무드 소파의 경우 아쿠아클린 소재와 친환경 인증을 받은 최고급 원단인 아쿠아 리오, H2O소재의 다양한 소파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사이즈 주문 제작, 색상 변경 등 1:1 맞춤 제작이 가능하여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다.

퍼시픽하우스는 현재 청라 한양수자인, 홍제 센트럴 아이파크, DMC 2차 아이파크, 인천 청라 에일린의 뜰, 원주 기업도시 롯데캐슬, 원주 봉화산 벨라시티, 원주 이지더원, 원주 LH 센트럴파크의 입주 공동구매 협력업체로 선정되어 입주민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쇼룸은 김포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 무실가구단지, 만종가구단지, 대성가구단지에서 차량으로 30분 내외 거리에 위치한 김포 프리미엄 아울렛, 인천 검암점, 인천 송도 직영점, 원주 직영점으로 전국에 4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