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Marpple), 엣지 있는 단체티 제작 업계의 선두주자
상태바
마플(Marpple), 엣지 있는 단체티 제작 업계의 선두주자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젊은 세대에선 단체티를 맞춰 입는 것이 대세다. 체육대회 같은 단체 행사나 동아리, 동호회, 회사 워크숍과 같이 목적에 따라 단체티를 제작해 입는 것이 일반적이었다. 최근엔 함께 하는 운동 문화가 자리 잡으면서 러닝 크루와 같이 크고 작은 그룹에 가입해 함께 뛰는 경우가 많아져 개성 있는 단체 제작 티셔츠 수요도 크게 늘었다. 또, 직접 디자인한 티를 제작해서 SNS에 올리고 공유하며 자신만의 기념일을 만드는 경우도 많다.

마플(Marpple)은 이러한 트렌드에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업체로서 커스텀 분야에서 10년간 쌓아온 전문성을 바탕으로 품질 좋은 프린팅과 자수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특히, 단 한 장이라도 합리적인 가격에 커스텀 서비스를 제공하는 점에서 젊은 세대의 니즈를 반영하고 있다.

또한, 모바일 앱과 PC 웹사이트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커스텀 툴을 제공해 일반인들도 몇 번의 클릭만으로 손쉽게 디자인할 수 있도록 커스텀 제작 진입 장벽을 낮췄다. 의류 제품 외에도 폰케이스, 에코백, 파우치, 애견용품, 쿠션, 발 매트, 담요 등 커스텀이 가능한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아울러 챔피온, 길단, 트리플A 등 세계적 브랜드의 정품 무지 상품들을 독보적인 가격으로 입고하여 옷 자체의 퀄리티도 놓치지 않았고, 티셔츠부터 맨투맨, 후드 집업, 기모 후드 등 간절기에 입기 좋은 다양한 종류의 상의를 제공한다.

5장 이상 주문 시 단체 할인이 적용되고, 수량이 많아질수록 더 큰 폭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봄맞이 행사를 준비하며 개성 있는 단체티를 기획 중이라면, 다양한 의류와 프린팅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마플과 같은 커스텀 업체를 고려해봄직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