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여행사, 신혼여행지 추천 뉴욕 경유 멕시코 칸쿤 리조트 허니문 소개
상태바
세일여행사, 신혼여행지 추천 뉴욕 경유 멕시코 칸쿤 리조트 허니문 소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색다르고 특별한 허니문여행지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그 중 멕시코 칸쿤이 이국적인 신혼여행지로 꼽히고 있으며, 휴양과 함께 다양한 액티비티가 존재하는 완벽한 허니문 여행지, 멕시코 칸쿤이 급부상하고 있다. 

칸쿤은 멕시코 유카탄 반도의 북동부 카리브해에 위치한 대규모 휴양지로 마야문명으로 들어가는 관문이자 열대지방 고유의 휴양문화를 간직하고 있다. 70년대부터 본격적으로 개발되어 초현대적 호화 호텔들이 해변을 따라 늘어서 있다. 

한국에서 출발 시 직항이 없기 때문에 달라스, 멕시코시티 등을 경유해야 들어갈 수 있으며, 칸쿤만 다녀오기 아쉬워하는 고객을 위해 세일여행사는 라스베가스+칸쿤/뉴욕+칸쿤 등 미주에서 스탑 후 2~3박을 동안 관광 및 쇼핑을 즐긴 다음 칸쿤으로 갈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도 선보이는 중이다. 

아울러 세일여행사에서는 허니무너들을 위한 프로모션으로 여인의 섬 카타마란 요트투어를 1인 $55 비용으로 2인의 혜택과 칸쿤 인기 1위 액티비티 투어인 정글투어는 1명 예약 시 1인 무료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엑티비티와 함께 휴양도할 수 있는 스칼렛(Xcaret)리조트는 현지인에게 훨씬 인기 있는 휴양지로 황홀한 카리브해의 일몰 아래에서 수영하며 칵테일을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 스칼렛리조트는 칸쿤공항, 호텔존 등을 기준으로 1시간 30분이 소요되는데, 이때 칸쿤공항부터 리조트까지 한국인 가이드가 왕복 픽업서비스를 진행해주며, 또한 모든 일정동안 ‘All inclusive Resort’ 로 리조트 조, 중, 석식 및 주류까지 모두 제공된다. 

또한, 스칼렛 리조트 이용 시 칸쿤 엑티비티 ‘스칼렛’, ‘스를로르’, ‘스플로르후에고’ 등 추가비용 없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이외에도 무료스냅사진촬영 및 여행후기 작성 시 영화예매권, 롯데 또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세일여행사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