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템퍼침대공식판매점 리젠시가구, 가구단지 단독 신혼가구SET 50% 할인 및 템퍼 특가 프로모션
상태바
일산 템퍼침대공식판매점 리젠시가구, 가구단지 단독 신혼가구SET 50% 할인 및 템퍼 특가 프로모션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도 이젠 한 주만 남았다. 조금씩 봄이 다가오면서 결혼과 이사 시즌으로 인해 새출발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발길이 분주해지고 있는 시점이다.

특히, 이사와 결혼 준비 시 필수적으로 준비하는 것이 바로 신혼가구, 입주가구, 혼수가구 준비인 만큼 일산가구단지와 파주가구단지 등 인근의 다양한 가구단지로 가구를 수입하기 위한 소비자들의 방문이 이어진다.

최근 파주 일산가구단지 템퍼 일산공단점 가구저렴한곳 리젠시가구는 템퍼침대 신상품과 북유럽 원목가구 스타일의 신혼가구 SET를 새롭게 출시하면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스타일리쉬한 가구를 찾는 소비자를 위해 모션베드부터 세라믹식탁, 우드슬랩식탁과 테이블 그리고 샤무드쇼파와 같은 인기 상품을 새롭게 제안하고 있다.

일산가구단지에 위치한 리젠시가구는 800평 규모의 신혼가구 전용 대형 전시장과 150평대 템퍼침대 공식판매점을 운영하고 있어 엔틱가구부터 신혼가구, 혼수가구, 원목가구, 친환경가구을 전시해 가구 구입을 위해 많은 매장을 방문하는 번거로움은 없이 한 매장에서 가구와 관련 된 모든 상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이번 이사 시즌과 결혼 시즌을 위해 템퍼 일산공단점 가구저렴한곳 리젠시가구에서는 템퍼 침대와 템퍼 모션베드 신상품을 출시하고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동시에 구매 모델에 따라 침대 커버와 방수커버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SET의 경우 198세트, 289세트, 358세트를 각각 준비하며 세트별로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받고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세트 상품 기본 구성은 원목침대 & 화장대(의자, 거울 포함) & 원목 침대 & 소파 & 4인용식탁 & TV 거실장으로 구성되어 있고 소비자가 원할 경우 다른 상품과 변경할 수 있다. 단, 변경시 행사 가격은 변경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본격적인 봄 시즌이 시작되기 전 입주가구와 신혼 혼수가구를 구입하거나 인테리어를 새롭게 진행하면서 가구를 새롭게 준비하기 위해 고민하는 소비자 그리고 래미안길음센터피스, 청라한양수자인레이크블루, 영종푸르지오자이, 래미안블레스티지, 래미안길음센터피스, e편한세상양주신도시3차, 평촌더샵아이파크, 다산동 반도유보라메이플타운, 송도동일하이빌파크레인, 힐스테이트일산 등으로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까지 신상품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