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브랜드 소낭구가구 2019 코리아빌드 "현장에서 인테리어 솔루션 제공으로 호평"
상태바
가구브랜드 소낭구가구 2019 코리아빌드 "현장에서 인테리어 솔루션 제공으로 호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탈리빙가구브랜드 소낭구가 최신트랜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2019년 코리아빌드 박람회에 참가해 많은 관람객으로 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일산킨텍스 제2 전시장에서 만날수있는 소낭구가구는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친환경 발수원단 패브릭소파를 비롯해 컬러세터시리즈의 옷장, 침대, 서랍장, 거실장, 자연 그대로의 우드슬랩 제품 등을 동시에 선보이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 참가품목 중 관람객들의 눈길을 고정시킨 소낭구가구는 2019년 야심작 컬러세터시리즈로 20가지 컬러차트 중에서 원하는 컬러를 즉석에서 선택하면 바로 3D 시뮬레이션 된 모습으로 확인해 주문할 수 있는 새로운 주문방식을 도입해 고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고객이 원하는 컬러를 선택하여 가구의 내부&외부 컬러선택은 물론 사이즈변경을 통해서 나만의 스타일로 공간연출 할 수 있는 주문제작가구라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박람회현장에서도 3D시뮬레이션으로 내가 선택한 가구의 모습을 바로 볼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이외에도 새롭게 리뉴얼된 소낭구 패브릭소파는 12가지 컬러선택과 다양한 디자인선택이 가능하도록 선보여 관람객들의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행사기간 동안 소낭구가구 부스에서는 행사기간 중 특별할인가가 적용되어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소낭구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회를 잘 활용한다면 전문가와의 맞춤 인테리어상담으로 봄시즌 결혼과 이사를 앞둔 고객들에게 좋은 상담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평소에 친환경가구나 소낭구가구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면, 이번 코리아빌드 박람회를 통해 가구의 소재에 대해 확실히 상담하고 공간연출에 필요한 여러 가지 팁들을 얻어갈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소낭구가구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 행사를 통해서 고객들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다양한 신제품들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2019년 새로운 제품들을 출시하며 더 큰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소낭구가구의 의지와 비전을 널리 보여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에 참가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새로운 홈 스타일링에 대한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는 가구브랜드로 나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2019년 코리아빌드에서 열리는 소낭구가구 부스는 오늘 24일(일)까지 진행되며,  종료된 후 소낭구 패브릭소파, 우드슬랩테이블, 컬러세터시리즈 구매를 희망할 경우 소낭구가구 공식홈페이지나 전국대리점을 통해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