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SK주차장’, 협력 제휴사와의 콜라보로 풍성한 혜택 예고
상태바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SK주차장’, 협력 제휴사와의 콜라보로 풍성한 혜택 예고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방학을 맞이하여 김포공항 이용률 상승과 동시에 주차대행 서비스의 이용률이 많아짐에 따라 고객유치 및 여행객 편의를 위한 이벤트는 물론,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하기 위한 주차대행 서비스 업계 내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많은 업체들이 반값 할인 등 놀라운 가격의 프로모션을 홍보하는 가운데, ‘SK주차장’에서는 주차 대행료 ‘0원’이라는 파격적인 이벤트와 함께 여행지에서도 여행경비를 줄일 수 있는 혜택이 가득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SK주차장’은 평일 1만원, 주말 1만5천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 중이며, 주차대행 서비스를 무료로 진행하여 터미널에서 바로 출국준비가 가능하다. 또한 주차장에 직접 방문 시 추가 할인혜택과 병행하여 무료 셔틀운행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더불어 ‘카모아’, ‘카카오T’, ‘모두의 주차장’ 등 협력 제휴사와의 공동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전략으로 여행지에서도 여행경비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실용적인 프로모션도 소개했다.

현재 진행하는 이벤트로는 여행지에서 ‘카모아’ 이용객에게 비용 할인과 ‘SK주차장’ 이용금액할인(평일 9천 원, 주말 1만 4천원) 서비스와 더불어 ‘카카오T’와의 제휴를 통해 주차 상품을 현장에서 결제하는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SK주차장’ 관계자는 “고객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더 풍성한 혜택을 준비할 것”이라고 전했다.

‘SK주차장’의 상세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