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밥·집밥 전문점 장도뚝배기, 소자본여성창업 및 업종변경창업 희망 가맹점주 모집 중
상태바
혼밥·집밥 전문점 장도뚝배기, 소자본여성창업 및 업종변경창업 희망 가맹점주 모집 중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계최초 비벼먹는 짜글이&뚝배기 전문점 장도뚝배기가 소자본여성창업 및 업종변경창업을 희망하는 가맹점주를 모집 중이라고 전했다.

소자본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 장도뚝배기는 업계 최초 밥과 비벼 먹는 뚝배기 한식배달창업 외식프랜차이즈 브랜드다. 특히 차별화된 브랜드 경쟁력으로 소규모 배달형 매장 창업 사업을 동시에 진행해 요즘 뜨는 사업(창업)아이템으로 배달창업, 업종변경창업 등을 고려하는 자영업자들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다.

장도뚝배기는 한식배달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 짜글이와 찌개, 돈까스, 분식, 뚝배기, 제육볶음, 알탕, 우동 등 다양한 한식, 분식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2019 신메뉴 ‘갈비탕뚝배기’, ‘설렁탕뚝배기’를 출시해 집밥보다 더 집밥 같은 맛을 선사하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장도뚝배기는 매장 방문 고객은 물론 배달고객에게도 1인 배달 서비스를 선보여 직장인, 대학생, 자취생 1인 가구에게 더욱 따뜻한 집밥을 제공 중이다.

이외에도 외식업계 창업 경험이 전혀 없는 초보 창업자들도 부담없이 성공적인 창업을 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효율적인 운영시스템을 교육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여성창업뜨는아이템 장도뚝배기 가맹점 운영 시 본사에서는 짜글이, 찌개, 돈까스, 제육볶음, 알탕, 우동 등 다양한 한식, 분식 뚝배기 메뉴의 간소화된 레시피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전문 인력이 필요하지 않아 최저임금 인상 속에서도 인건비 절약도 가능하다. 따라서 업종변경창업(업종전환)이나 청년, 부부, 여성창업을 준비 중인 이들에게 요즘 뜨는 사업아이템으로 주목되고 있다.

 

아울러 장도뚝배기 배달형 매장은 배달과 포장 장사에만 집중하기 때문에 넓은 매장이 아니어도 운영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 밖에 홀영업을 병행하는 매장 운영의 경우 최근 각종 대형 프랜차이즈에서 사용되고 있는 키오스크 무인화 셀프 시스템이 도입돼 있어 배달한식창업, 업종전환창업 이후 인건비 절약 효과를 높이고 있다.

한식배달창업 장도뚝배기 관계자는 “장도뚝배기는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대중적인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고객은 물론 소자본 여성창업 아이템, 부부창업, 청년창업 등을 고려하는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 선호되고 있다”며 “기타 소규모창업 음식점과는 다르게 장도뚝배기 매장에서는 주류를 판매하지 않아 여성창업에 특화된 뜨는 창업 아이템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이에 여자 소자본창업, 주부창업아이템으로도 추천할 만하다”고 전했다.

한편, 1인창업 및 주부창업소자본아이템, 업종전환창업(업종변경) 컨설팅은 장도뚝배기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