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고양가구단지 360평 대형물류 창고형가구할인매장 '유비아가구' 원목,신혼가구 및 매트리스,샤무드쇼파 최대80%할인
상태바
일산고양가구단지 360평 대형물류 창고형가구할인매장 '유비아가구' 원목,신혼가구 및 매트리스,샤무드쇼파 최대80%할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산 서구 가좌동에 위치한 창고형가구할인매장 "유비아가구"는 고급제품을 창고에서 도매가로 판매하는 컨셉으로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2019년 리뉴얼 기념으로 유비아가구는 특정품목에 최대8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360평공간에 원목가구, 쇼파, 식탁등 다양한 가구를 창고가격으로 판매하는 유비아가구는 가성비를 따지는 까다로운 소비자들에게 특히 인기가 있다.

유비아가구 관계자는 "유비아가구는 좋은 가격으로 유명하지만 특히 명품을 착한가격으로 공급하는 것에 주안점을 두고 있습니다. 그래서 일산, 김포지역뿐 아니라 서울 송도, 군산쪽에서도 소비자들이 많이 찾아오고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다양한 침대와 매트리스를 전시한 존과 원목가구를 전시한 존을 일층, 이층으로 나누어 넓은 공간에 최대한 다양한 가구를 직접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도록 꾸며놓았다.

이번 행사는 2월28일가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유비아가구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