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가구추천’ 미국수입매트리스 씰리, 템퍼패딕, 샤무드, 아쿠아클린소파 파격할인
상태바
‘신혼가구추천’ 미국수입매트리스 씰리, 템퍼패딕, 샤무드, 아쿠아클린소파 파격할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이 다가오면서 결혼준비를 하는 예비부부들이 신혼가구를 구매하기 위해 발걸음이 빨라지고 있다. 인생의 또 하나의 첫걸음 결혼. 웨딩촬영과 드레스, 신혼여행 등 이것저것 준비해야할 것이 참 많은데 정작 꼼꼼해야 할 부분들을 놓치게 되는 것이 있다. 바로 혼수가구이다.

혼수가구는 보이는 예쁜 디자인에만 충실하게 되면 충동구매로 인해 후회하기 십상이다. 먼저 신혼가구를 고르기 전에는 가격대를 결정하고 금액한도에 맞추어 어떤 가구들을 구매할지, 가구 구매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좋다.

이 때, 신혼집의 가구 배치도를 그려놓고 사이즈와 목록을 정해 결정하는 것이 쉽다. 그 중 신혼부부들이 가장 힘쓰는 공간은 바로 침실이며, 혼수가구 필수 리스트는 바로 신혼부부침대이다.

침대는 행복한 삶을 위해 필요한 곳이고, 우리에게 충분한 휴식을 취하게 해주는 가구이기 때문에 반드시 신중하게 선택해야하는데, 신혼부부들은 이제 살림을 차리는 상황이기에 놓치는 부분이 몇가지 있기 마련이다.

침대매트리스 구입 시 체크사항

1. 직접 누워볼 것

내 몸에 맞는 매트리스를 눈으로만 찾기는 힘들다. 반드시 직접 누워보고 몸으로 푹신함을 느껴보는 것이 필요하다.

2. 흔들림의 정도를 체크할 것

수면 중에는 본인도 모르게 몸을 자주 뒤척이게 되는데, 이 몸의 뒤척임을 부드럽게 커버해줄 수 있는 매트리스가 필요하다. 또, 결혼 후에는 같이 수면을 취해야 하기 때문에 상대방이 뒤척임이 심하면 잠을 못이루는 경우가 많으므로, 흔들림의 정도를 체크해주는 것이 좋다.

3. 매트리스 외부 원단, 항균처리 체크할 것

수면 중에는 많은 노폐물이 분비 될 수 있는데, 이때 항균처리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세균이 급격하게 번식될 수 있다. 커버를 씌운다 해서 해결되는 것이 아니기에 항균처리가 잘 되었는지 확인을 하며 매트리스 관리방법에 대해 꼼꼼하게 알아보는 것도 필요하다.

결혼 후 시간이 지나고 나서 가구를 구매하는 것은 쉽지 않은 결정이기에, 신혼부부들은 구매 전 반드시 제품에 대해 어느정도 알아본 뒤에 구매를 해야한다. 특히 매트리스는 잘못 구매를 하면 허리, 어깨 및 다양한 신체 통증을 불러일으키기 때문에 더 주의해야 한다.

미국수입매트리스 직구매장인 엘엠지코리아(lmg)는 300평대의 넓은 매장에서 여러 신혼가구추천 제품들을 모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전시하고 있다. 또한, (LMG) 엘엠지코리아는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 뿐만 아니라, 토퍼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템퍼페딕, 스프링매트리스, 천연라텍스매트리스, 메모리폼매트리스, 접이식매트리스 등 여러 침대매트리스를 전시하고 있으며 싱글매트리스, 퀸매트리스, 킹사이즈침대 등 여러 사이즈의 침대들도 마련되어 있다.

최근 들어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미국수입매트리스는 국내에서 불거진 라돈 검출 사태 및 유해물질 검사에 대해 안전하게 통과했기에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가격이 높아 부담이 된다면 할인 중에 구매하는 것도 방법이다.

현재 엘엠지코리아는 신혼부부들이 혼수침대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직구가격으로 최대 73%까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고, 메모리폼매트리스 퀸사이즈를 (5개 한정) 99만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후기, 소개 릴레이 이벤트, 1+1 공동구매행사로 지인과 함께 구매 시, 각각 10만원 추가할인까지 이어져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타 매장에 비해 미국수입매트리스를 훨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소파전문점 아이인쇼파도 함께 전시에 참여해 친환경쇼파인 샤무드쇼파, 아쿠아클린쇼파, 패브릭쇼파 등 여러 인기쇼파를 함께 볼 수 있으며, 1인용쇼파, 2인용쇼파, 3인용쇼파 4인용쇼파까지 다양한 종류가 마련되어 있다. 특히 3인용패브릭소파는 (5개 한정) 59만원에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곧 봄인 결혼시즌을 맞아 혼수가구 구매에 나선 신혼부부들에게 좋은 정보이다.

엘엠지코리아는 “백화점이나 타 가구점을 돌아보다 결국 자사브랜드로 발길을 옮기는 분들이 급증하고 있으며 이는 저렴하게 구매하는 동시에 여러브랜드가 갖춰져있고 본인에게 맞는 매트리스를 구매하도록 충분한 상담을 진행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미국수입매트리스 엘엠지코리아(lmg)는 용인시 기흥구 공세동에 위치해 있으며, 용인, 성남, 분당, 안양, 안산, 과천, 오산, 군포, 화성, 평택, 의왕, 이천, 동탄, 수원가구거리를 찾는 고객들이 방문하기 좋은 위치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