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모 카페,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시험 시험과목별 무료인강 무한지원
상태바
공인모 카페,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시험 시험과목별 무료인강 무한지원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카페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시험 인강을 전면 무료제공한다고 밝혔다.

이곳은 5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EBS출신 강사들의 재능기부를 통해 인터넷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는 카페다.

공인모 카페지기는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이 10월 29일로 공고됨에 따라 앞으로 남은 기간동안 수험생들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하고 주택관리사 인강까지 전면 무료제공한다”고 말했다.

공인중개사는 일정한 수수료를 받고 토지나 건물 등에 관한 매매, 교환, 임대차 등의 중개를 전문적으로 할 수 있으며 토지, 건축물의 부동산 중개업 외에도 부동산관리, 개발, 분양 대행 등을 수행한다.

주택관리사는 공동주택의 건물과 시설을 관리한다. 건물과 부대시설 및 복지 시설을 유지, 보수 등 관리 업무를 총괄하고 공동주택의 공용 부분과 공동 소유인 부대시설 및 복리 시설의 유지 관리 및 안전 관리를 실시하는 등 전반적인 주택관리를 수행한다.

한편 이 카페는 작년에 이어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를 위해 오프라인 모의고사를 실시하고 있다. 오는 5월부터 10월까지 5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1,2차 동 수석에게는 1백만 원, 1·2차 동 차석에게는 5십만 원, 1차 수석 5십만 원 등 총 6천만 원의 장학금이 지급된다.

2019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은 10월 26일 실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