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적인 무점포 창업 청담수학, 초보자도 가능한 학습관리자창업으로 인기
상태바
안정적인 무점포 창업 청담수학, 초보자도 가능한 학습관리자창업으로 인기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꾸준히 줄어오던 경력단절 여성 비율이 2018년부터 다시 증가하는 추세다. 전문가들은 경기 정세가 좋지 않은 상황에서 여성 취업시장이 빠르게 둔화되고 있기 때문이라고 전문가들은 분석했다.

창업 비율이 높은 업종인 ‘음식점’과 ‘카페’ 등은 2019년 최저임금이 큰 폭으로 인상됨에 따라 인건비 대란’에 가장 큰 타격을 입은 업종이라고 볼 수 있는데, 인건비가 오름에 따라 대부분의 점주들이 매장내 인원을 감축 시키다보니 결과적으로 서비스 품질 하락을 야기해 ‘매출하락’이라는 부정적 상황이 나타나고 있다.

이 가운데 교육창업이 여성창업 소자본 1인 창업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그중에서도 철저한 창업 시스템을 기반으로 초보창업자까지 누구나 쉽게 학습관리사 창업을 시작할 수 있는 청담수학은 초기 창업 비용 780만원이라는 저렴한 초기비용으로 여성창업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초등교육 전문기업 청담수학은 국내 초등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발전시킨 우수기업들이 합병하여 전문화되고 안정적인 플랫폼을 제공 중이다. 청담수학은 멘토 역할을 하는 코칭 위주 업무이기 때문에 전문가가 아니거나 창업 초보자라도 쉽게 학습관리자창업을 할 수 있다.

특히 학습관리사인 에듀플래너에 대한 청담수학 본사의 철저한 지원 관리 시스템에 따라 자체적인 홍보 효과를 거둘 수 있으며 월 수익이 체계적으로 보장되는 것이 인기 요인으로 꼽히고 있다. 청담수학은 본사가 진행하는 광고를 통해 유입된 학습신청자를 100% 각 지역센터로 이관 시켜 각 센터로 지원되는 광고지원비를 활용해 홍보 등을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교육 이수 후 누구나 어려움 없이 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