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청=종합] 다양한 현장 전문가들과 함께 해결하는 통합사례관리 솔루션회의 개최
상태바
[남원시청=종합] 다양한 현장 전문가들과 함께 해결하는 통합사례관리 솔루션회의 개최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19.0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원시 희망복지지원단은 지난 22일 정신건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10개 기관 현장 실무자와 해당분야의 전문가 등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위기상황 해결에 대한 다각적 논의를 위한 ‘통합사례관리 솔루션 회의’를 개최했다. 통합사례관리 솔루션회의란 고위험 사례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기 위해 각계의 전문가 및 다양한 현장 경험이 풍부한 실무담당자들로 특별하게 구성되어 문제 해결 및 필요한 서비스 지원을 통해 다각적인 방향성을 검토하기 위한 사례회의다.

이번에 논의된 사례는 가출한 위기 청소년의 복합적인 문제가 사회적인 문제로 발생되고 있어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대처방안과 상시 보호체계 마련에 대해서 심도 있게 논의를 진행하였으며, 추진상황에 대해서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하기로 했다.

강환구 주민복지과장은 "복합적 욕구를 가진 사례에 대한 전문적인 통합사례관리를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현장실천 경험이 풍부한 각 분야의 전문가 및 기관장으로 구성된 남원시 통합사례관리 솔루션위원회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찾아가는 복지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출처=남원시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