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핸드크림 대란 아이템 캐스키드슨, 국내 온라인 쇼핑몰 오픈
상태바
올리브영 핸드크림 대란 아이템 캐스키드슨, 국내 온라인 쇼핑몰 오픈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 좋은 고보습 핸드크림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캐스키드슨 Cath Kidston뷰티’ 가 국내 공식 쇼핑몰을 열었다고 26일에 밝혔다.

런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캐스키드슨은 공식 쇼핑몰 오픈 이전에도 2월 초 한국 대표 드럭스토어인 올리브영 입점 직후 꽃무늬핸드크림, 끈적이지 않는 고보습 핸드크림, 남자친구핸드크림, 여자친구선물 영국여행쇼핑템 등 ‘올리브영 대란템’으로 오프라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바가 있다.

캐스키드슨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에스엘라이프㈜에 따르면 캐스키드슨 브랜드는 국내 대표 H&B 드럭스토어 올리브영 전점에서 만나보실 수 있으며, 온라인상에서는 11번가, 미미박스, CJ몰, GS샵, 스타일쉐어, 위메프, 티몬, 롯데i몰 등에서도 판매되고 있다.

대표적인 카카오톡 선물하기 시스템 내에서는 캐스키드슨 핸드&립 선물세트와 인덜전트 세트가 캐스키드슨 제품 중에서도 베스트 아이템으로 판매되고 있다.

또한 올리브영에서 2월초 리뉴얼 런칭한 캐스키드슨 핸드크림과 바디미스트는 올리브영 소비자들에게 초반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렇듯 온/오프라인의 대란에 이어 온라인 쇼핑몰인 캐스키드슨 뷰티 온라인 공식 스토어를 런칭하게 되면서 캐스키드슨의 대표적인 뷰티 제품 캐스키드슨 핸드크림, 바디미스트, 선물세트 등은 더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폭넓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