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듀아이, EBS 국가공인SMAT(서비스경영자격) 핵심요약강의 무료 수강
상태바
케듀아이, EBS 국가공인SMAT(서비스경영자격) 핵심요약강의 무료 수강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교육 전문기업인 케듀아이(대표 박낙규)는 EBS교육방송과 국가공인SMAT(서비스경영자격) 방송 계약 체결을 통해 최고의 서비스경영능력자격인 SMAT 동영상 콘텐츠를 EBS플러스 2TV와 케듀아이 홈페이지에서 제공하고 있다. 

특히 케듀아이는 홈페이지를 통해 SMAT Module A(비지니스 커뮤니케이션), SMAT Module B(서비스 마케팅·세일즈), SMAT Module C(서비스 운영전략)의 핵심내용이 담긴 EBS-TV 저자직강의 동영상강의를 무료로 지원한다. 
  
KPC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국가공인 서비스경영능력자격 SMAT는 NCS(국가직무표준)기반의 실무형 공인 자격으로 서비스 분야의 대표적인 자격이다. 현장 커뮤니케이션 실무자를 양성하는 3급(실무자) Module A, 세일즈를 높일 수 있는 서비스 마케팅 관리자를 양성하는 2급(관리자) Module B, 서비스 운영전략 관리자를 양성하는 1급(컨설턴트) Module C의 시험 구조로 되어 있다.
  
EBS 교육방송에서 선보이는 국가공인SMAT 동영상강의 콘텐츠는 고객 접점에서 올바른 비즈니스 매너와 이미지를 바탕으로 고객 심리를 이해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현장 커뮤니케이션 실무자를 양성할 수 있는 최적의 콘텐츠로 구성하였다.
  
특히 SMAT EBS교육방송교재는 출제기준에 맞춘 최적의 내용을 자랑하는 한국생산성본부의 공식인증교재로 선호도와 신뢰도가 높은 최상의 교재이다. 

´국가공인 SMAT(서비스경영자격) 시험대비 강좌´ 교재 및 동영상강의는 많은 대학생과 금융권 및 기업체 등 수험생들의 인기 콘텐츠로 꼽히며 시험 합격과 현장실무능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한다. 
  
케듀아이 조현우 본부장은 “케듀아이의 서비스경영능력자격 SMAT 교육 콘텐츠는 국내 최초 EBS 교육방송 강좌로 구성된 이후 금융권 및 기업체, 대학생 등의 인기 콘텐츠로 자리매김했다. 2019년도에도 고객 지향의 직무능력 향상과 시험대비를 위한 최고의 합격 콘텐츠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