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A코리아 봄 서비스 캠페인 실시
상태바
FCA코리아 봄 서비스 캠페인 실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9.0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프·크라이슬러·피아트 전 차종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FCA코리아가 봄철을 앞두고 25일부터 3월 30일까지 5주 동안 지프·크라이슬러·피아트 전 차종을 대상으로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봄 서비스 캠페인은 야외 활동 및 차량 이동이 많은 봄철을 대비해 엔진오일, 에어크리너, 캐빈필터, 배터리, 타이어, 브레이크패드, 와이퍼블레이드 등 주요 체크 포인트에 대한 점검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특히 지난 겨울 한파와 눈길 주행으로 인해 손상된 차량 복구와 봄철 미세먼지 및 황사를 대비한 무상점검뿐만 아니라, 다양한 경제적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모파(MOPAR) 순정부품 10% 할인, 타이어 20% 할인, 액세서리 및 머천다이즈 20% 할인 등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서울 지역 강남서비스센터 및 영등포서비스센터와 경기 지역 일산서비스센터 등에서 제공되는 ‘익스프레스 레인’ 서비스를 이용하면 사전 예약 없이 원하는 시간에 서비스센터에 방문해 소모성 부품 교환을 포함한 경정비 서비스를 30분 이내로 신속히 받을 수 있다.

파블로 로쏘 FCA코리아 사장은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고객에게 지속적인 프리미엄 서비스와 특별한 혜택을 주기 위한 것”이라며 “고객이 보다 안전하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안전 운행을 도모하고 다양한 경제적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