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럴 수가!’ 최강동안미모 가수 이정현, 그의 마음 사로잡은 나이 어린 남자친구 누굴까?
상태바
‘이럴 수가!’ 최강동안미모 가수 이정현, 그의 마음 사로잡은 나이 어린 남자친구 누굴까?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19.0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에스엔에스

가수 이정현이 자신의 에스엔에스를 통해 팬들에게 깜짝 결혼발표를 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와 함께 그의 나이에도 이목이 쏠리고 있다. 

가수 이정현은 오늘(4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팬들에게 내달 7일 혼례식을 치른다고 밝혔다. 

글에 의하면 그와 남자친구는 1년 동안 사랑을 속삭여 왔다. 특히 남자친구는 이정현의 나이보다 세 살이 어리며, 현재 의사인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이씨는 남자친구에 대해 허튼 데가 없이 찬찬하고 실하며 인정이 넘치고 정성이 지극한 사람이라고 자랑했다. 

또한 이씨는 자신에게 늘 아낌없는 격려와 용기, 그리고 사랑을 주는, 행복한 미래를 함께 하고 픈 남자친구를 만나게 됐다면서 결혼 후에도 더욱 탄탄한 연기로 팬들에게 보답하겠다고 다짐했다. 

더불어 가수 이정현은 비연예인인 남자친구를 헤아려 가족과 가까이 지내는 이들만 초대해 결혼식을 치를 예정이다. 아울러 식은 공개하지 않기로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가수 이정현은 1980년 생으로 올해 나이 마흔이다. 평소 그는 나이를 가늠하기 어려운 최강동안미모를 자랑해 많은 이들의 주목 받아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