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n, 특가품 구매 찬스 이용해 나도 소유처럼? '이게 가능할까?' 밀착 원피스 차림으로 눈부신 보디라인 과시 ‘술렁’
상태바
grn, 특가품 구매 찬스 이용해 나도 소유처럼? '이게 가능할까?' 밀착 원피스 차림으로 눈부신 보디라인 과시 ‘술렁’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19.0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grn누리집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에 선정된 ‘grn’이 세간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grn은 오늘(4일)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은 인기상품을 100원이라는 파격가에 내놓으며, 네티즌들의 구매심리를 자극하고 있다. 

해당 업체가 내놓은 상품은 낮 열두 시 정각부터 매 한 시간 간격으로 여섯 번에 걸쳐서 오픈된다. 

다만, 준비된 물량이 정해져 있어 많은 이들이 한꺼번에 몰리면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잃을 수도 있어 손을 바삐 움직여야 할 것으로 보인다. 

이 같은 소식이 전해지면서 grn 누리집은 한때 수많은 네티즌들이 몰리면서 이용에 불편을 겪은 것으로 확인됐다. 

보다 상세한 판촉행사 관련 내용은 grn 누리집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상품의 전속모델인 가수 소유의 광고 속 장면이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소유는 밀착 원피스 차림으로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그의 환상적인 보디라인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한다. 

한편 grn은 2019년도 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화제를 모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