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밍크, 미세먼지로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 진정시키는 ‘새싹 하이드라 마스크팩’ 인기
상태바
누밍크, 미세먼지로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 진정시키는 ‘새싹 하이드라 마스크팩’ 인기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세먼지가 극심한 요즘 외출 시 호흡기 건강은 물론 눈과 피부 손상 우려가 커지는 요즘이다. 추운 겨울이 지나 봄이 왔지만 황사와 미세먼지, 꽃샘추위, 건조한 계절인 만큼 외부 자극에 피부는 더욱 약해지기 쉽다.

미세먼지로 건조해지는 봄철 피부에 보습과 진정 효과가 있는 마스크팩 구매하는 이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이에 제주도 청정지역에서 직접 재배하고 추출한 발아하는 새싹의 영양을 가득 담아 풍부한 보습과 진정 기능이 있는 ‘누밍크 새싹 하이드라 마스크팩’은 지금 같이 자극받고 붉어진 피부를 진정시켜줘 인기를 끌고 있다.

간편하게 온 가족이 모여 피부관리 방법으로 손꼽히는 마스크팩은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주고, 1일 1팩 실천 용인만큼 쫀쫀한 에센스가 30ml 함유되어 별도의 스킨케어 없이도 촉촉함과 풍부한 영양분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자연 유래 성분의 텐셀시트로 피부와의 밀착력이 높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누밍크의 마스크팩은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했으며, 민감성 피부도 문제없이 파라벤 6종 불검출로 피부의 결과 윤기, 치밀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됐다. 현재 미세먼지로 피부관리를 위한 고객들을 위해 공식몰과 랄라블라 전 매장에서 할인가로 ‘새싹 하이드로 마스크팩’을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누밍크 관계자는 “마스크팩이 화장품 시장을 주도하는 상품으로 자리를 잡았다”라며 “예민해진 피부에 부담 없이 1일 1팩하는 추세에서 셀프 피부 관리뿐 아니라, 영양분이 풍부한 새싹 하이드라 마스크팩으로 피부 미인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