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FHD ‘아이나비 QXD 메가 4채널’ 출시
상태바
ALL FHD ‘아이나비 QXD 메가 4채널’ 출시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9.0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 실시간 전방위 영상지원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팅크웨어가 전방위 영상녹화가 가능한 4채널 ALL FHD 커넥티드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 메가 4채널’ 제품을 출시한다.

최신 암바렐라 A9A 쿼드코어 CPU와 소니 이미지 센서가 탑재된 이 제품은 차량 전후뿐 아니라 좌우도 연동한 전 채널 FHD의 높은 영상처리 성능을 구현한다. 또한 4채널 적용을 통해 주행 중 회전교차로 진입, 차선 변경 등에서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주차 중 발생하는 측면 충격 시의 상황도 사각지대 없이 영상 녹화가 가능하다. 야간영상 보정 솔루션인 ‘울트라나이트비전’도 탑재되어 주야간 관계없이 선명한 화질을 상시적으로 구현하며, 4인치 IPS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주행 중 모든 채널의 영상을 운전석에서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별도 NB-IoT 동글을 연결하면 전용 스마트 폰 앱을 통해 차량의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한 ‘아이나비 커넥티드’ 기능도 지원된다. ‘주차충격알림’, ‘차량위치확인’, ‘원격전원제어’, ‘차량정보표출’ 등의 기능도 탑재됐다.

안전운전을 지원하는 기능도 지원된다. 정차 시 앞차가 출발할 경우 화면과 신호음으로 알려주는 ‘앞차출발알림’, 별도 외장 GPS를 통해 현재 위치정보를 확인해 과속단속지점을 안내하는 ‘안전운행도우미’ 등의 기능을 통한 운행 중 편의성을 높였다.

운전자의 편의성도 높였다. 전원 인가 시 3초 이내로 부팅이 완료되는 ‘패스트 부트’, 1초 2프레임 녹화로 장시간 주차영상 저장이 가능한 ‘타임랩스’, 주기적인 메모리 포맷과 녹화영상의 별도 변환 없이 휴대폰과 PC를 통해 바로 확인할 수 있는 ‘포맷프리2.0’ 기능이 적용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