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서희, 류준열에게 악한 감정 있나?...웃는 모습 시도했다가 뭇매...이 위쪽의 살을 훤히 드러낸 채 찰칵!
상태바
한서희, 류준열에게 악한 감정 있나?...웃는 모습 시도했다가 뭇매...이 위쪽의 살을 훤히 드러낸 채 찰칵!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19.0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에스비에스+에스엔에스

가수 지망생 한서희가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는 그가 한 연기자의 웃는 모습을 따라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하면서다. 

해당 사진은 각종 인터넷커뮤니티와 에스엔에스 등에 올라오며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급기야 대형포털의 검색리스트에도 ‘한서희’의 이름이 오르내리며 그가 올린 사진이 급속도로 번지고 있는 상황이다.

그러나 그는 대중의 입방아에 오른 모양새다. 이는 그가 류준열의 외모를 조롱했다는 일부 누리꾼들의 지적을 받았기 때문.

한서희는 7일 자신의 에스엔에스 계정을 통해 잠자기 전 류준열 따라하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한 장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누군가 이뿌리를 둘러싸고 있는 살을 훤히 드러낸 채 옅은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비록 얼굴 전체가 나오진 않아 한씨임을 확인할 길은 없으나, 많은 이들이 입술 모양 등으로 한서희로 추정했다. 

또한 누리꾼들은 한씨에 대한 태도를 비난하면서 “무례하다”는 등의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한서희는 해당 사회관계망서비스 계정을 통해서 여러 차례 논란되는 글로 주목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