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엔진오일 G-테크, ‘2019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챔피언십’ 후원
상태바
불스원 엔진오일 G-테크, ‘2019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챔피언십’ 후원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9.0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년 연속 협약 체결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불스원의 프리미엄 엔진오일 G-테크가 지난 11일 CJ제일제당 센터에서 ‘2019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과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3년 연속 후원이다.

‘2019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FIA(세계자동차연맹)에서 공인받은 국내 최대 규모의 프로 모터스포츠 경기로, 오는 4월 27일부터 10월 27일까지 진행된다. 국내 최상위 클래스이자 아시아 유일의 스톡카 레이스인 슈퍼 6000 클래스를 비롯해 국내 최고 수준의 투어링카 레이스인 GT 클래스, 고성능 차량 M4 쿠페 원메이크 레이스인 BMW M 클래스, 독특한 외관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주목받고 있는 레디컬 컵 아시아 시리즈 등이 열릴 예정이다.

G-테크는 최고급 기유와 최신 첨가제를 기반으로 독일의 전문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아 생산되는 불스원의 프리미엄 엔진오일 브랜드다.

특히 한국의 뚜렷한 사계절과 도심 중심으로 발달된 도로환경, 다양한 차종 특성 등 국내 주행환경에 따른 라인업을 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고속주행에 최적화된 ‘0W-40 하이 퍼포먼스’, 도심주행에 최적화된 ‘5W-30 멀티 퍼포먼스’, 연비 향상 효과를 극대화한 ‘5W-20 퓨얼 퍼포먼스’로 이루어진 3종의 프리미엄 라인과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에 고성능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는 5종의 매스티지 라인 ‘G-테크 스마트’로 구성돼 있다.

불스원의 G-테크는 레이스 기간 동안 독립 부스를 마련해 다양한 차량 관리 용품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