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토에버, 2019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상태바
현대오토에버, 2019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9.0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오후 3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서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현대자동차그룹 글로벌 정보통신기술(ICT) 업체 현대오토에버가 12일부터 2019년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현대오토에버는 미래 산업 패러다임 전환기를 맞아 우수인재 확보를 통해 디지털 기술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모집부문은 크게 자동차 ICT와 경영지원 분야다. 이번 공채에서는 미래혁신기술 기반 사업 및 서비스에 앞장서기 위해 영상인식 딥러닝 모델 개발, 빅데이터 시스템 구축, 음성인식 시스템 개발, 스마트 교통(ITS) 관련 기술 영업 등 첨단 R&D, 자동차 텔레메틱스 시스템 구축, 완성차 및 부품PLM 설계, 차랑용 임베디드 보안기술 개발 등 회사 강점인 자동차 IT 부문에서 역할을 수행할 핵심 인력을 모집한다.

지원요건은 학사·석사 소지자 또는 올해 8월 졸업예정자다. 본인 전공 및 비즈니스에 대해 폭넓게 이해하는 동시에 ICT 분야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열정, 지식과 역량을 갖춘 사람이면 전공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현대오토에버는 이번 신입채용은 직무 중심 채용으로, 각 직무 관련 경험과 역량을 꾸준히 쌓아 온 지원자라면 보다 경쟁력이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신입사원 입사지원은 21일 오후 3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전형 과정은 서류심사 이후 인적성검사(4월 6일), 1·2차 면접(5월~6월) 순으로 진행된다. 신체검사와 최종 신입사원 합격자 발표는 6월에 있을 예정이며, 입사 시기는 7월 초다.

한편, 현대오토에버는 신규 비즈니스 대응력 강화 및 디지털 전환 가속을 지원하기 위해 조직체계와 인사제도 개선을 추진하고 있다. 고객 요구에 신속 대응할 수 있는 민첩한 조직체계를 구축하고, 지능화 기술 기반 업무 효율화 등 일하는 방식의 혁신적 변화를 추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