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펫왕국 명품애견" 인기
상태바
광주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펫왕국 명품애견" 인기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에 1인 가구가 늘어나는 추세에 반려견, 반려묘 등 반려동물로 입양하는 가정들이 늘고있다. 외롭고 쓸쓸한 노년기를 보내고 있는 부모님에게 선물 또는 성장기 아이들의 정서 발달에 도움을 준다는 이유로 자녀들에게 선물하는 부모들도 많다.

이에 많은 사람들의 반려동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강아지, 고양이 분양샵이나 동물병원, 애견용품점도 늘어나는 추세다. 하지만 반려동물도 또 하나의 가족이자 소중한 생명이기 때문에 세심한 정보와 신뢰성 있는 서비스가 중요하다.

전라도 광주에서 강아지, 고양이 등 애견 분양, 애묘 분양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펫왕국' 관계자는 "반려동물 관리사와 애견 전문 훈련사, 전문 미용사가 케어하는 명품 애견분양샵을 찾아야 한다"고 했다.

'펫왕국'은 입양 시 연계병원 혜택과 평생 용품 할인 그리고 광주 유일 방문교육 훈련사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이점이 있다.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초보반려인에게 아기반려견과 함께 할 때의 주의사항, 좋은 환경 만들어주기 기본교육법을 상세히 안내해주고 있어 행복하고 실패없는 반려생활을 즐길 수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특히 강아지를 미니로 알고 입양했는데 예기치 않게 커버려 당황하는 경우도 많은데, '펫왕국'은 부모견을 알고 데리고 오기 때문에 믿고 입양할 수 있다고 한다. 아울러 대형견이나 소형견 모두 이용하기 편하도록 넓고 깨끗한 환경은 물론, 안전하고 편안한 서비스를 위해 전문 미용사와 훈련사의 보살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인근의 동물병원에서도 자주 소개해주실 정도로 광주에서 신뢰 있고 전문적인 곳으로 유명하다”고 전했다.

강아지는 시추, 빠삐용, 말티즈, 그레이하운드, 보르조이, 아프간하운드, 치와와, 푸들, 리트리버, 포메라니안 등 견종을 분양하며 고양이도 터키시앙고라, 샴, 아메리칸숏헤어, 러시안블루, 페르시안, 노르웨이숲, 스코티시폴드, 메인쿤 등 분양하는 묘종의 폭이 넓다. 

지역적으로도 전라남도와 광주 동구, 서구, 남구, 북구, 광산구 등 모든 지역은 물론 전라북도까지 분양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포털에서 ‘광주 펫왕국 명품애견’을 검색해 알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