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맛집 ‘월척수산 동문시장점’, 제주산 갈치조림, 매운탕, 물회 그리고 회까지 한상차림 가득
상태바
제주도맛집 ‘월척수산 동문시장점’, 제주산 갈치조림, 매운탕, 물회 그리고 회까지 한상차림 가득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전 국민이 사랑하는 관광지인 제주도는 한라산과 멋진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성산일출봉, 푸른 빛의 해변을 만끽할 수 있는 드라이브코스 등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특히, 제주공항 근처 주변으로는 늘 관광객들이 몰려 이들을 맞이하기 위해 많은 해산물 맛집이 밀집되어 있다. 유동인구가 많은 만큼 다양한 먹거리가 공존한다.

그 중 제주 공항근처 맛집 '월척수산 동문시장점'은 싱싱한 제주도 회를,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어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맞이에 한창이다.

제주시 맛집 ‘월척수산 동문시장점’에서는 제주동문시장 8번게이트에서 바로 보이는 구조와 함께 1층과 2층으로 넓은 좌석을 보유해 여유로운 식사가 가능하다.

제주 동문 시장 맛집 ‘월척수산 동문시장점’에서는 특별 레시피 양념장인 매콤한 제주산 갈치조림과 함께 새콤한 물회에는 각종 제주의 해산물이 가득해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월척수산 동문시장점’ 점주는 “제주도맛집의 자부심을 갖고 운영 중에 있다”며, “싱싱한 자연산 위주의 회를 한번 맛본 이들은 그 뒤로는 자연산만 찾게 되는데, 그만큼 싱싱함을 기본인 상차림 위주로 가성비 훌륭한 월척수산 동문시장점에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길 권한다”고 전한다.

해가 지면서 야시장 분위기가 물씬 나는 ‘월척수산 동문시장점’의 자세한 약도 및 예약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