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한 성분 속눈썹영양제 '에템 쑥쑥카라' 검은콩추출물 효능 살려
상태바
순한 성분 속눈썹영양제 '에템 쑥쑥카라' 검은콩추출물 효능 살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검은콩을 원료로 하는 속눈썹영양제가 소비자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1차 완판을 성공적으로 마친 에템 쑥쑥카라 홈페이지엔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후기가 남겨져 있다.

 

에템 쑥쑥카라는 검은콩의 효능을 살려 속눈썹을 보호하고 강화하는 효과를 내주는 제품이다. 쑥쑥카라는 모발성장 필수성분을 함유한 검은콩추출물을 주 성분으로 한다. 멜라닌세포생장성분을 함유한 하수오추출물, 펩타이드, 천연글리세린 등 믿을 수 있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펩타이드의 경우 모발을 더욱 건강하고 탄력 있게 유지하는 효과를 지니고 있다. 천연 글리세린은 수분 보호 기능이 뛰어나 속눈썹을 윤기 있게 가꿔줄 수 있는 성분이다.

 

에템 쑥쑥카라를 4주 동안 하루에 2~3회 이상 꾸준히 사용할 경우 탄탄한 속눈썹을 확인할 수 있다. 메이크업 전 래쉬세럼을 충분히 흡수시킨 후 이용하면 화장품으로부터 속눈썹을 보호하는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성분이 안전하고 눈에 드러나는 효과를 내기에 속눈썹영양제추천 시 빠지지 않는다.

 

소비자들의 반응도 긍정적이다. 순한 검은콩 속눈썹영양제로 눈에 들어가도 아프지 않다는 후기도 찾아볼 수 있다. 바른 후의 컬링감도 만족스럽다는 평을 받았다. 이에 에템 쑥쑥카라는 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뷰티부문 1위를 기록했다.

 

현재 에템 쑥쑥카라는 1차 완판을 기념해 최대 34%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검은콩 속눈썹영양제 쑥쑥카라의 구입 및 자세한 사항은 에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