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대리석가구 전문 브랜드 '하남상회', 대리석식탁 인기
상태바
천연 대리석가구 전문 브랜드 '하남상회', 대리석식탁 인기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남상회는 친환경 자재와 최상등급의 천연 대리석으로 제작하는 대리석 전문 가구 및 생활 소품 브랜드이다.

하남에 위치한 하남상회 본점은 가구 쇼룸과 카페를 결합한 퍼니처카페의 형태로 운영하고 있어 'KWAKS'의 다양한 제품들과 새로운 디자인 그리고 최신 인테리어를 커피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하남상회는 1992년부터 천연대리석 석공사를 해오던 맥을 이어 25년의 노하우와 젊은 디자인 감각으로 대리석가구에 전문화된 브랜드 ‘KWAKS(곽스)’를 런칭하였다. 국내에 대리석 가공 공장이 있으며 주문 후 대리석 가공을 시작하는 직영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고객의 요구에 맞는 주문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최상등급 자재 사용과 친환경 공정으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카페 컨셉의 매장은 수요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하남상회 본점에서는 대리석식탁, 대리석소파테이블, 대리석사이드테이블, 대리석티테이블, 대리석바테이블 등 다양한 천연 대리석가구를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로즈골드 프레임에 비앙코카라라 대리석으로 제작한 골드대리석식탁이 인기를 끌고 있다.

곽미화 대표는 “하남상회의 대리석가구는 프레임과 대리석 종류를 선택하여 제작할 수 있어 원하는 인테리어를 연출하기 적합하다. 하남 본점뿐만 아니라 그 외 지역에서도 하남상회의 대리석가구를 보다 편하고 즐겁게 체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현재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아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입점해 있어, 백화점에서도 편리하게 하남상회의 대리석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 카페 겸 쇼룸 형태의 매장에서 고객들이 편안한 마음으로 다양한 인테리어 연출팁을 얻어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하남상회는 봄맞이 이벤트로 패브릭소파, 대리석식탁, 대리석스툴, 대리석가구를 비롯한 다양한 디자인가구 할인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하남상회 쇼핑몰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