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영덕대게축제 숙박까지 해결할 수 있는 영덕대게맛집 경북으뜸음식점
상태바
2019년 영덕대게축제 숙박까지 해결할 수 있는 영덕대게맛집 경북으뜸음식점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 22회 2019년 영덕대게축제 "천년의 사랑 왕의 대게"가 올해 3월 21일~24일 나흘간 영덕 강구항 해파랑 공원일대에서 성황중에 있다..

2019년 3월 21일(목)~24일(일) 동안 영덕군 강구면 강구항 해파랑 공원 일대에서 진행되고 있는 이번 영덕대게축제는 고려시대 태조 왕건의 수라상에 대게가 올랐던 것을 시작으로 역대 임금님 수라상에 진상품으로 항상 오르던 대게를 기념하여 고려 태조의 행차와 대게 진상이 주제공연으로 펼쳐지고 체철을 맞이한 푸짐한 영덕 대게는 물론 대게낚시 체험, 대게달리기, 경매장 체험, 대게 전시장 등 볼거리, 즐길거리도 다양하게 진행된다.

축제에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먹거리인데 영덕대게축제이니만큼 제철 박달대게를 푸짐하면서도 다양하고 저렴하게 맛 볼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한데 그 중 영덕대게맛집 경북으뜸음식점으로 선정된 착한대게에서는 방문객들에게 단독 독채 민박도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다.

이곳 영덕대게맛집 경북 으뜸음식점 '착한대게' 에서는 직접 고른 영덕대게를 이용한 회, 구이, 튀김, 찜 등 다양한 영덕대게코스요리를 맛 볼 수 있는 곳이며 가성비 좋은 가격과 서비스로 예전부터 여행객들은 물론 지역 주민들에게도 사랑 받는 곳이기도 하다.

특히 한 층 전체를 사용할 수 있는 단독 독채 민박의 경우 단체 및 가족단위의 방문객들에게 안성맞춤인데 맛있는 대게 식사와 함께 숙박을 함께 이용하고자 하는 여행객들이라면 한번쯤 문의해 보는 것도 좋다.

대게는 조선시대 진상품 중에서도 최상급으로 취급받던 식재료로서 미세먼지가의 영향으로 야외활동이 줄어들어 자연 채광이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몸 속 노폐물 제거와 담백질 및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여 건강 식품으로도 최적의 식재료이다.

봄 철 축제중에서도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제 22회 2019년 영덕대게축제,

이제 완연한 봄 날씨를 맞이해서 주말 나들이를 계획한다면 “천년의 사랑 왕의 대게” 주제로 펼쳐지고 있는 다양하고 푸짐한 행사와 축제도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겠다.

영덕대게맛집 경북 으뜸음식점 '착한대게'는 관계자에 따르면 "언제나 신선한 재료 및 깨끗한 음식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서 방문한 모든 분들에게 최고의 휴식과 맛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고 소감을 밝히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