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맥주창업·소자본창업아이템 ‘크래프트한스’, 실제 가맹점 매출 공개하며 높은 수익률 증명
상태바
수제맥주창업·소자본창업아이템 ‘크래프트한스’, 실제 가맹점 매출 공개하며 높은 수익률 증명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창업 시 개인 창업이 아닌 프랜차이즈 창업을 하는 이유는 어느 정도 매출이 보장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요즘은 워낙 우후죽순으로 프랜차이즈 가맹점들이 들어서있고, 들어서고 있어 프랜차이즈 창업이라고 해서 생계가 보장된다고 할 수 없을 만큼 문을 닫는 가맹점들도 많다.

따라서 높은 수익률이 명확히 보장되는 프랜차이즈 창업 아이템을 선정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해졌는데 실제 가맹점들의 매출을 공개하며 높은 수익률을 증명해보이고 있는 프랜차이즈 창업 업체가 있어 화제다.

이곳은 소자본으로 수제맥주 창업이 가능한 ‘크래프트한스’로 공식 홈페이지에 실제 운영 매장들의 매출을 공개하고 있다. 혹독한 추위가 있는 한겨울의 비수기에도 높은 매출을 보이고 있어 예비 창업자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창업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이 아이템이라 할 수 있는데 ‘크래프트한스’는 흔한 요식업이나 카페 창업이 아닌 수제 맥주를 대상으로 하고 있어 특별하다고 할 수 있다.

최근 사람들 사이에서 수제 맥주 선호도가 커지고 있고 앞으로 더욱 수제 맥주 시장이 확대될 것으로 전망되기 때문에 유망한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것이다.
 
이렇게 미래 가치가 높은 수제맥주를 자체적으로 생산하고 판매하는 ‘크래프트한스’는 2013년 수제 맥주 시장에 진출해 2017년에 연매출 100억 원을 돌파할 정도로 고속 성장을 나타내고 있으며 현재 강남1호점, 강남2호점, 가로수길점, 논현점, 연남점, 종각점의 서울의 중심 상권에 6개의 직영점과 최근 62점 오픈으로 전국적인 가맹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크래프트한스’는 직접 생산하는 다양하고 신선한 수제 맥주를 부담 없는 가격으로 판매하며 천편일률적인 맛의 대량 생산 맥주가 아닌 독특한 맥주를 갈망했던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이에 크래프트한스 관계자는 “최근 수제맥주 선호 추세에 따라 수제맥주창업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면서 지속적으로 가맹점문의가 쇄도하고 있는데 점포 수 늘리기에 급급해하지 않고 성공적인 매장을 만들기 위해 까다로운 과정을 거쳐 가맹점 오픈을 유치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수제맥주를 개발하고 생산하여 수제맥주의 대중화를 더욱 더 이끌어낼 수 있도록 좋은 품질의 수제 맥주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드리고자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소자본창업 및 특색 있는 창업이 가능한 ‘크래프트한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