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파엘웨딩, 2019년 봄 결혼준비와 스드메준비 돕는 다이렉트 웨딩패키지 77만원대 이벤트 진행
상태바
라파엘웨딩, 2019년 봄 결혼준비와 스드메준비 돕는 다이렉트 웨딩패키지 77만원대 이벤트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딩샵 직영 웨딩컨설팅 라파엘웨딩이 전국 최저스드메45특가 77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검색창에 ‘다이렉트 스드메 라파엘웨딩’을 검색해 라파엘웨딩카페를 방문하면 통해서 내용이나 문의를 할 수 있다. 또한 서울지역 웨딩홀도 실시간 추천받을 수 있다.

라파엘 웨딩은 낮은 가격에 고퀄리티의 스드메 서비스가 보장되는 이유에 대해 “웨딩드레스를 직접 만드는 다이렉트 토탈 웨딩샵이라 스드메패키지 거품이 생기는 요인인 웨딩플래너 웨딩컨설팅수수료가 0원”이라 알렸다.

압구정동 오띠모웨딩(현 라파엘웨딩)은 41년간 고급 웨딩드레스를 만든 전문가가 운영하는 곳으로 고급 명품 웨딩드레스, 원장급 헤어 메이크업,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사진, 본식사진이 포함된 77가격대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또 실제결혼정보를 제공하는 압구정동 웨딩디자이너 김라파엘의 웨딩드레스샵 오띠모웨딩은 자체 웨딩박람회를 열고 전국최저 스드메 성당웨딩 패키지 45만원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알렸다.

이 서울지역 성당결혼 본식사진 빠진 스드메45만원대로 라파엘웨딩은 스드메 유통이 빠지면 합리적인 가격이 가능하다는 것을 증명하고 있다.

모든 스드메패키지에 거품이 없는, 웨딩샵 웨딩컨설팅 중간 유통비용이 빠진 상품이라 기존 웨딩 스드메 패키지들과 비교해 라파엘웨딩 웨딩박람회 직거래는 스드메가격이 저렴하다는 부분과 원스톱으로 결혼준비가 가능하다는 점이 큰 장점으로 꼽힌다.

이번 스드메77정찰제 패키지 구성은 라파엘웨딩 수석 디자이너가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웨딩드레스 1벌, 헤어&메이크업(경력 8년 이상 원장급 보장), 턱시도(본식, 촬영), 스튜디오 실내촬영, 웨딩부케(신부, 가족 부토니아), 본식 원판&스냅, 웨딩베일, 장갑, 촬영소품 등이 포함돼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를 계획한 압구정동 라파엘 웨딩컨설팅 김라파엘운영자는  ‘KBS 무한지대큐 339회’와 ‘SBS 모닝와이드’ 등 각종 공중파 방송에서 웨딩드레스 제작의 달인으로 소개되며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